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743928?category=1
![[잡담] 치마바지 맹글었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6/14/3d50c0ef6d1a1e4c46b640c4d8c23954.jpg)
![[잡담] 치마바지 맹글었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6/14/2df1ac5a937dd96d580b7e22c5e7ced9.jpg)
세탁전
다림질 전..
착샷=아직 돼지라 보여줄 수 없슴
만들다가 그사이에 살빠져가지고 좀 많이 큼ㅋㅋ...
살빠지면 기록용으로 둬야겠어ㅋ
아직 세탁전이라 쭈그리밤탱이에 좀 망함ㅠ
옷만들때 필요한 오버록 없이 대체재로 했는데 오버록 살까바 진짜..옷 만드는게 힘들긴하거든..
특히 독학은 더ㅠㅠ
옷 당분간 안할까싶고..무튼 힘들었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743928?category=1
세탁전 다림질 전.. 착샷=아직 돼지라 보여줄 수 없슴 만들다가 그사이에 살빠져가지고 좀 많이 큼ㅋㅋ... 살빠지면 기록용으로 둬야겠어ㅋ 아직 세탁전이라 쭈그리밤탱이에 좀 망함ㅠ 옷만들때 필요한 오버록 없이 대체재로 했는데 오버록 살까바 진짜..옷 만드는게 힘들긴하거든.. 특히 독학은 더ㅠㅠ 옷 당분간 안할까싶고..무튼 힘들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