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4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그럼 그 특정팀한테 공중파 중계권료 배분 더 많이 해주고 공중파 중계 없던팀은 배분 적게해주던가 안해줘야 되는거 아닌가
대표 사진
신판1
걍 팀 공평하게 공중파 중계일정 배분해야지 돈이 문제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공중파 중계권료 500억 넘어 그돈내고 비인기팀 중계하라고 하는것도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그럼 배당된 일정 외엔 중계를 하질 말아야지 누군 죽어라 매주 넣어서 체력 박박 갈고 그게 다 순위에 영향 갈텐데 돈 좀 더 준다고 어느 구단이 반김? 야구란 스포츠 위에 방송사가 있는 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도 맘같아선 다 공평하게 중계 했으면 좋겠지 근데 공중파에서 그걸 원하지 않고 걔네가 주는 돈이 많은건 사실이니까 돈 배분이라도 정당하게 했으면 한단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솔직히 전날 밤에끝나고 듀시에 하는거 영향많이갈텐데 뭐라도 보상이있어야함 근데그게어려우면 고르게 배분하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편성을 고르게 분배하는게 제일 좋고, 그게안되면 돈이라도 편성된 비율로 주는게 맞다봐 한두푼도 아니고 팀당 100억이 넘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에? 🙄1
19:43 l 조회 12
ㄹㅇ 투수전이 제일 싫다1
19:41 l 조회 33
데이비슨 적시타 치고 가족 표정 잡히는데 너무 슬펐음5
19:38 l 조회 130
잠실 도둑 진짜…
19:37 l 조회 57
아 진짜 잠실에 거미손 있어요 4
19:37 l 조회 77
데이비슨 적시타 ㅠㅠㅠㅠㅠㅠㅠㅠ8
19:36 l 조회 138
오늘 0점 1점 많네 1
19:34 l 조회 20
잠실에 도독... 잠실에 도독... 2
19:33 l 조회 154
타자들 헬멧 꾸미는 스티커는 2
19:33 l 조회 43
은퇴식 시작하면 알려줘야돼 꼭 3
19:33 l 조회 71
오늘 사직 끝나고 다같이 약속있나 물론 은퇴식이긴 한데
19:32 l 조회 63
힐리어드 19호 홈런4
19:31 l 조회 69
아 미친 오스틴 모습 도저히 참을 수 없어서 캡쳐함 샤갈 ㅜ22
19:30 l 조회 334
아니 오스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6
19:30 l 조회 83
아니 문현빈 선수는 그냥 뛰어들어와도 굴러들어온다하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4
19:29 l 조회 76
사직 투수들 흔들리는데 빠따들이1
19:28 l 조회 61
빠따들 미쳤나봐 1
19:27 l 조회 89
사직 뭐하는데4
19:27 l 조회 129
아닠ㅋㅋㅋ 배트 부러졌는데 남은 손잡이 꼭 쥐고 있는거 개웃김 4
19:24 l 조회 256
도리들아 궁금한거 잇숴 4
19:2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