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47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나 전화를 사귀기 전에 한번하고 그 뒤로 안했어...

사귄지는 15일 정도 됐는데 카톡은 매일 하거든? 근데 전화는 안해... 왜지...

사실 난 하고싶은데 남친 피곤할까봐 못 걸겠어ㅠ


나같은 커플도 있나? 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내가 전화하는 거 안좋아해서ㅋㅋㅋ 자주 안해... 요즘엔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보는데 톡만 주로 한다 하고싶으면 쓰니가 걸거나 얘기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담스러워하지 않겠지...?ㅠㅠ 난 남친이 나보다 늦게 퇴근해서 퇴근때 걸고싶은데 피곤해서 빨리 집가고싶을까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배려하는 마음은 좋은데 그걸 혼자 고민하고 삭히지말구 차라리 얘기하고 맞춰가는게 좋을 거야 연애 초면 더더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은 어때?? 나도 전화하고싶은데 첫연애라 해도되는지 망설여지고 그래서 물어봐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헤어졌어 ㅋㅋㅋㅋ심지어 차였어 ㅋㅋㅋㅋ연애랑 일 같이하기 벅차데
근데 웃긴건 나 저거 글 쓰고도 전화 안하고 올때까지 기다리고 연락이런걸로 서운하다고 말한적 1도 없는데 혼자 벅차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헤어지고 알고보니깐 이게 편견일수 있는데 내 남친 엠비티아이가 엄청 회피형이래....헤어진이유로 말한것도 겁나 회피형이거든...심지어 카톡이별이였어 혼자 카톡보내고 다 나 차단했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더 컨벤션 영등포 가본익4
06.26 08:55 l 조회 27
42살 여자가 결혼 안했으면 비정상같음?17
06.26 08:54 l 조회 121
옷 사고 싶은데 ㄹㅇ 맘에 드는게 없음 ㅠ
06.26 08:54 l 조회 16
유치원교사인데 학부모시선에서 교사가 반바지 입으면 좀 그래?5
06.26 08:53 l 조회 34
애인이 장염 걸렸는데 조절 잘못했다 지려서 회사 관두겠다하면 어떡할거임 8
06.26 08:53 l 조회 235
주식 오늘 드갈까 말까 참고해9
06.26 08:52 l 조회 1617
나이차이가 좀 있는 남매나 자매면6
06.26 08:52 l 조회 32
아이라인 펜슬 vs 붓펜5
06.26 08:51 l 조회 27
근데 공립 유치원 교사는 몇시부터 몇시까지 일해?
06.26 08:51 l 조회 12
한국에서는 원래 나이가 유세야?
06.26 08:51 l 조회 16
나만 주식 수익단기실현이 목표니4
06.26 08:51 l 조회 58
키오스크에서 주문 느리게 하는 사람 너무 싫다
06.26 08:50 l 조회 18
아침에 단백질 30g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 있대서 먹었는데25
06.26 08:50 l 조회 1060
이번주 첫 결혼식 가는데!!! 도와줘!!!!2
06.26 08:49 l 조회 19
다들 여름휴가 강제야?9
06.26 08:49 l 조회 72
필오베 원래 이러케 빨리 떨어져??
06.26 08:49 l 조회 4
애플 가격인상 보고가 ㅋㅋ67
06.26 08:49 l 조회 2716
난쟁이성현 원래 오타쿠였어?
06.26 08:49 l 조회 8
97인데 요즘 결혼 시즌인가 ㅋㅋㅋㅋ6
06.26 08:48 l 조회 86
다크브라운 아이라이너 안번지구 안지워지는거 추천좀..2
06.26 08:47 l 조회 10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