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전화를 사귀기 전에 한번하고 그 뒤로 안했어...
사귄지는 15일 정도 됐는데 카톡은 매일 하거든? 근데 전화는 안해... 왜지...
사실 난 하고싶은데 남친 피곤할까봐 못 걸겠어ㅠ
나같은 커플도 있나?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나 전화를 사귀기 전에 한번하고 그 뒤로 안했어... 사귄지는 15일 정도 됐는데 카톡은 매일 하거든? 근데 전화는 안해... 왜지... 사실 난 하고싶은데 남친 피곤할까봐 못 걸겠어ㅠ 나같은 커플도 있나?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