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47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말의 억양이나 이런게 너무 별로다 자연스러운 말투가 아니고 긴장한 사람이 말하는 느낌 뭔줄 알아? 악센트 하나도 없이 국어책 읽는 거처럼 일자로 말하는 느낌이야 그래서 뭔가 답답한 느낌
대표 사진
신판1
원래말을 잘하시는데 저렇게 계속하심
그래서 나는 듣기싫어하고..
안지려고 하는 태도도 많이보고
해설잘하고 말잘하는거 알겠는데
굳이 써야하나싶고 시끄러워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나로즈 이번주 유일하게 웃었다... 현승아고맙고이미우리는너를사랑한다
13:52 l 조회 2
쎄리단 소리질러~
13:50 l 조회 14
벌써부터 로즈들을 질투하고 어쩌고
13:48 l 조회 14
아니 현승군 잔류기사에 인스타 두산팬 반응이 개웃김6
13:46 l 조회 165
아니 기자 미쳤나 개웃겨1
13:44 l 조회 51
잠실야구장 분실물 바닥에 떨어뜨린 것도 찾아줘? 1
13:41 l 조회 34
하현승 계약금 15억도 가능해보임3
13:41 l 조회 70
라온누나들 좀 너무하네.. 5
13:36 l 조회 136
퓨쳐스 경기 궁금해서 들어갔는데 아는 이름 너무 많아서 놀람8
13:29 l 조회 274
우리집에 절대 못올거 알지만
13:28 l 조회 41
현승선수 키 197이잖아 크보 지금 키큰선수 누구있어?8
13:25 l 조회 231
앰프 못 써서 육성으로 하는거 개웃기네 4
13:23 l 조회 190 l 추천 1
나 어제 두산팬들 5회부터 응원소리 커진다는 걸 느낌1
13:21 l 조회 91
누나들 나 마지막으로 제대로 축구본게 런던올림픽인 축알못인데 2
13:20 l 조회 55
이제 확률 몇퍼됐냐3
13:18 l 조회 112
근데 크보에 남는 이유가 뭐지?14
13:13 l 조회 396
현승학생 꼭 크보 씹어먹었음 좋겟다1
13:11 l 조회 73
작년까지만해도 야구선수 귀엽다는 말 하기 싫어했는데2
13:10 l 조회 118
하현승 벌써부터 프차행동하는 거 같고 감동이다..2
13:09 l 조회 266
혹시 잠실 김말국 사고 바로 먹어야해??7
13:08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