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의 억양이나 이런게 너무 별로다 자연스러운 말투가 아니고 긴장한 사람이 말하는 느낌 뭔줄 알아? 악센트 하나도 없이 국어책 읽는 거처럼 일자로 말하는 느낌이야 그래서 뭔가 답답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