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50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두산 BL웹툰/웹소설 T1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4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헤붙 겁나했는데ㅋㅋㅋㅋㅋ
둘 다 미련곰탱이여~~~~
대표 사진
둥이1
헉 누가 먼저 연락해써??? 얼마만에...?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먼저 했어 3주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얼마정도 만나고 헤붙 얼마나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일년반정도 만났고 한 7번은 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연락 어떻게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엮여있는 일이 있었어서 그거 빌미로 연락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올차단인데 어케햇오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나 디엠 부계정파서ㅋㅌ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하.. 난 집앞에가는거말곤 방법이엄따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둥이4 어떻게 돼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내가 한달정도 붙잡고 걔는 그냥 지가힘들어서 연락오고(붙을마음이아니라) 나는 두달힘들고 지금은 새남친 만나서 결혼이야기중이얔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잘돼따 !! 굿엔딩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댓쓰니는 모가 힘들어서 이렇게 찾아온거야?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4에게
나는 좀 4년 넘게 사귀다가 카톡은 바로 차단당하구.. 번호는 한번 붙잡았다가 차단 당했거든 .. 이별사유는 반복된 다툼(남자 지침) 솔직히 내가 설득하고 매달리느라 그 친구 얘기를 제대로 못들었는데.. 차단당하니깐 홧병이 나서 뭐 한두달 사귄것고 아니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5에게
쓰니는 결혼 고민해야 할 나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4에게
내후년쯤에 하자고 서로 말 오갔던 사이긴 했어.. ㅜ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훠궈 한번도 안먹엇다는데 애인잇을까?ㅋㅋㅋㅋ
20:02 l 조회 3
본인표출 매달 생리 때마다 4040
19:56 l 조회 28
소개팅 애프터까지 했는데 연락텀 6-7시간은 너무 길지?
19:55 l 조회 7
애인 베프가 ㅅ범죄자면 계속 사귈수있어?3
19:53 l 조회 13
이별 다들 왜 안 붙잡아?3
19:47 l 조회 34
중1 때 본 중3 누나의 똥꼬가 지금도 생각남2
19:46 l 조회 52
갖고싶은거 없는데 애인한테 생일선물로 미용실 펌 결제 해달라는거 어떰??1
19:46 l 조회 17
애인이 먼저 약속 잡을때까지 기다려볼까?1
19:45 l 조회 12
썸붕은 빨리 잊히지않아?4
19:41 l 조회 30
고등학생 때 사귀었던 전애인 연락왓는데
19:38 l 조회 13
이별 갓 헤어진 둥이들아 일주일만 지나도 괜찮아진다 8
19:36 l 조회 37
자기 애인이 부업으로 배달일 하면 어떨거 같아??7
19:33 l 조회 17
유사연애 가능하면 할꺼야? 5
19:32 l 조회 33
30대인데 결혼 얘기 1도 안 꺼내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5
19:31 l 조회 28
비자 6개월 남았으면 좋아하는거 티낼래? 멀리서 지켜볼래? 4
19:25 l 조회 14
사랑하는상태에서 차면 차이는거보다 고통스럽다는데 왜야?5
19:23 l 조회 41
장기연애 하는 익들 대단하다9
19:21 l 조회 41
너무 자존심상함
19:20 l 조회 29
연애중 익들은 만약에 애인이 ㅂㄱㅂㅈ 약 먹고있었으면 기분 어떨거 같음?4
19:20 l 조회 29
얘들아 너네는 두부상 남자 좋아함???2
19:14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