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51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누워서 하고싶은데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다 잠듦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험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집중 잘 되면 상관없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누워서 하는거 잘돼 ㅋㅋ 공부진짜 하기싫을때 최후의 수단으로 하는데 집중잘돼 근데 허리 아작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러다가 어느새 잔다.........
차라리 엎드려서 하는 게 나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대장내시경이라 흰밥만 한 바가지 갖고 왔는데 너무 배고파 ㅠㅠㅠㅠㅠㅠ2
06.25 11:30 l 조회 13
이영표도 진짜 할말이 없나보네 홍명보 전술에 대해서4
06.25 11:30 l 조회 904
그래도 오늘 잘준비해왔는데 뽀록으로 한골먹히니 아쉽노...3
06.25 11:29 l 조회 61
축알못들 이길 때만 해도 홍명보 왜 욕하는지 모르겠다 어쩌고 그러더니3
06.25 11:29 l 조회 74
우리가 져도 멕시코가 이기면 조 3위로 32강 가는 거 아냐?? 3
06.25 11:29 l 조회 137
배가 안 고픈데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 부끄럽다3
06.25 11:29 l 조회 13
불닭리조또 해먹을까 그냥불닭에치즈1
06.25 11:29 l 조회 6
아니 뒤에서 셋이 계속 뭐하냐? 서로 주고받고
06.25 11:29 l 조회 25
버거킹 보일링 씨푸드 버거 먹어본 사람???
06.25 11:29 l 조회 14
무조건 이겨야 32강 가는거야?4
06.25 11:28 l 조회 367
인스타 사진 보고 다들 내 머리 예쁘대1
06.25 11:28 l 조회 29
이정도면 김민재도 자기 왜 빠진지 모를 듯ㅋㅋ4
06.25 11:28 l 조회 703
gs 커피머신 있는지 없는지 확인할방법 잇나...2
06.25 11:28 l 조회 20
남아공 경기 지면 우리 떨어져????
06.25 11:28 l 조회 19
홍명버 보면 왤케 가슴 답답하고 개빡치냐2
06.25 11:28 l 조회 35
야걍 와서 다 까발려지자
06.25 11:28 l 조회 39
하긴 지는것도 나쁘지 않을거같음12
06.25 11:28 l 조회 1147
홍명보 사실 남아공한테 뒷돈 먹은거지?1
06.25 11:27 l 조회 39
하닉 250 또 올까1
06.25 11:27 l 조회 87
잘한다는 선수 기준이 뭐냐
06.25 11:27 l 조회 9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