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57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나는 일요일 티켓인데 토요일로 구하고있오!
1루네이비면 아무데나 오케이고
3루쪽이면 내가가진 320구역 이하면 될거같은데
혹시 일요일 〈>토요일 교환할 파니 있을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잠시 타격 부진한 외인 어느 팀에도 있자나3
06.26 22:44 l 조회 318 l 추천 2
남친 본투비 경상도 라오니 인데 데이비슨 보면서 엉엉쓴 함1
06.26 22:43 l 조회 151
늦었지만 오늘의 직관 야푸 자랑 10
06.26 22:42 l 조회 203
나 타팀팬인데3
06.26 22:42 l 조회 109
이와중에 이런 글 미안한데
06.26 22:41 l 조회 85
근데 보통 정든 선수들은 다 워크에식도 좋더라…1
06.26 22:40 l 조회 82
이별에 익숙할 선수들이 저렇게 우는 거 보니까2
06.26 22:40 l 조회 187
타팀팬인데 데이비슨 선수 영상 보고 이만큼 욺..2
06.26 22:38 l 조회 623
잠실 모바일 티켓은 첨인데5
06.26 22:35 l 조회 47
정든 외인들 부진할 거면 성격이라도 개싸가지없었으면 좋겠다7
06.26 22:35 l 조회 670 l 추천 1
아무리 생각해도 올해 끝까지 못채울거였으면8
06.26 22:33 l 조회 335
박건우가 비슨햄보다 형아였구나1
06.26 22:33 l 조회 122
작년 쿠에바스 보낼 때도 엉엉슨 울었는데 (법사 아님₩5
06.26 22:31 l 조회 212
용타가 한국와서 경기 적응할려면1
06.26 22:31 l 조회 97
연관 메뉴 🔗
SSG 롯데 KT 입덕 가이드 최강야구 메이저리그 NC 키움 LG KIA 두산 삼성 한화
아니 걍 오늘보니까 교체안할게요 이래도 한번 눈감아줄게...
06.26 22:31 l 조회 15
누가 울면 같이 우는 F참가자... 데이비슨 보내는 NC선수들 보고 울고있음 ㅜㅜ3
06.26 22:30 l 조회 160
아니 데이비슨씨가 우리 용타보다 성적 좋으신데...4
06.26 22:29 l 조회 475
교체시기가 좀 아쉽다6
06.26 22:29 l 조회 217
술도 안 먹었는데 대리불러야 할 기세야
06.26 22:29 l 조회 26
오늘 진짜 펑펑 울었는데 당장 머쓱민망해도되니까3
06.26 22:29 l 조회 125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