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6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한화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선발 수업 듣고잇나!!?
대표 사진
무지1
태형이 아직 안 좋은거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아이구ㅜ 열심히 컸으면 좋겟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4이닝 4실점 -> 3.1이닝 3실점 -> 3.1이닝 2실점 -> 2이닝 9실점 -> 4.2이닝 9실점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궁금해서 찾아보고왔는데.. 일단은.. 올해 계속 이닝 늘리고 실점 줄이기하면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아이고ㅜㅜ 2군 공인구 영향더 있으려나? 잘 컸으면 좋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민이는 생긴거에 비해 느린거지?
23:44 l 조회 4
이틀내내졌어도 일요일 이기니까 행복이 이틀감~
23:42 l 조회 4
우리팀 수비 진짜 왤케 좋지 4
23:31 l 조회 65
작년보다 더 좋은점 1
23:31 l 조회 39
박재현 브로콜리 편식하니까 낫또 먹이겠다고 혼내는 나성범4
23:26 l 조회 87
태형이 첫승 공 못찾았구나1
23:11 l 조회 174
갸지우 메쟈가는 분위기인거같은데 5
23:10 l 조회 198
우리 낼 감추 뜨는데 누구누구 뽑히려나7
22:54 l 조회 179
갸티비 올라온거 보는데 5
22:50 l 조회 181
또잉이 애국가 듣고 싶다
22:42 l 조회 56 l 추천 1
김도영, 공동 1위→2위 다시 밀렸다!…"소극적 타석 문제, 과감한 스윙 덕 홈런 쳐" 그래도 만족 [잠실 현장]5
22:42 l 조회 164
"20홈런 이상 치고파” 김호령, 벌써 11개→시간 문제 아냐?…결국 관건은 '체력' [SS스타]3
22:41 l 조회 80
김호령같은 남자랑 사귀고싶음... 3
22:38 l 조회 133
오늘 경기 뭐야 왜케 잘했어
22:38 l 조회 25
스포츠 뉴스 제목 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22:37 l 조회 108
직관5연승이라던 무진데7
22:31 l 조회 134
갸티비 ㅋㅋㅋㅋㅋ11
22:25 l 조회 765
써드 마킹..
22:24 l 조회 43
도영아 다음주 주중시리즈에 숙제 끝내자 ₍ᵔ= و ˃̵ᗝ˂̵ =ᵔ₎و1
22:12 l 조회 129
우리 올스타 말여 6
22:12 l 조회 192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