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64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58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짝짝이 쓰는 다른 팀두 있나?
대표 사진
신판1
우리도 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다 있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그래? 저번에 롯데 짝쩍이 쓰던 걸로 시끄럽다 욕 먹었던 거 같애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거 생각보다 유서깊은 응원도구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엑?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롯데가 만들었다 < 이게 아니라는 뜻
두산도 봄 모양이 손바닥이 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만든 게 아니라 다른 팀도 쓰는 건지가 궁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다 쓰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엥 나도 롯데만 있는줄 우린 없어 (당연함 배트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엘지는안써용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롯데가 제일 많이 쓰지 않나?? 우리팀은 없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나도 롯데만 있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짝짝이가 메인인게 롯데인듯?
롯데는 배트 이런거 없이 짝짝이만 쓰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헉 이건 몰라ㅛ네 메인 응원도구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웅웅 우리는 배트 옛~날에 나온거말고 없어서 짝짝이가 메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그러면 진짜 우리만 쓰나 할수도 있겠다 라온인데 우리는 봉이랑 수건을 많이써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롯데 말고 또 어디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우리는 없긴한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엘지 짝짝이 봤는데 팬이 따로 만든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첨부 사진공식은 롯데같은 짝짝이 아니고 응원봉에..기능성 짝짝이 있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오 이거 봤어!! 은근 소리 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맞어 은근 시끄러운디 응원봉이 메인이라 무겁더라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롯데말고 어디있어..? 유사하게 채이가 쓰는 응원봉겸 짝짝이는 본적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그니까 어디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는 지금 잠실 경기에 유니폼 모양 짝짝이? 두산 응원석에서 잡히길래 공식 짝짝이인가? 싶어서 물어봣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첨부 사진찾아보니까 이번에 생긴 공식짝짝이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예뿌다 우리팀도 만들어줬으면 조켄네 #짝짝이붐은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그치 우리팀도 만들어줬으면..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나도 롯데만 있는줄 알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나도 롯데만 쓰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나도 롯데만 있는 줄 알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롯데가 처음 아냐? 그 코로나때 외국인선수가 덕아웃에서 흔들어서 시작한걸로 알고 있는데 유서가 깊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2222 유서가 깊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333 코로나 때 도입된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44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5
55 그걸로 시끄럽다고 욕 엄청 먹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다른 구단 쓰는거 보면 웃기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8
66 롯데가 처음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9
야구에서는 롯데가 처음이지만 롯데가 만든거는 아니라는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아아 그 뜻이구나 짝짝이 쓰는 다른 야구팀도 있냐고 묻는데 유서가 깊다길래 오해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두산 새로 생기지 않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두산도 이번에 생기지않았나?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우리 팔긴 하는데 응원배트가 메인인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유서 깊은 응원도구였어.....? 나는 작년뉴비라 울팀은 없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걍 응원도구 1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쓱도 있지않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갈맥인데 우리도 응원배트 있었는데 외국인투수가 개인적으로 코로나 시국에 짝짝이 구입해서 덕아웃에서 흔드는거보고 팬들이 사서 흔들고 했는데 구단에서 굿즈로 내줬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손바닥 모양 응원도구 걍 많지 않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갈맥)우리는 20?부터 스트레일리가 덕아웃에서 쓰다가 거의 메인 응원도구가 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콜라보짝짝이가 ㄹㅇ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2
딴말인데 짝짝이 부러워... 울팀 배트 넘 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6
거즘다쓸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7
오 나도 코로나때 롯데 외국인선수가 덕아웃에서 써서 그뒤로 공식으로 나온걸로 알았는데 유서가 깊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내가 유서깊다고 써서 댓글 달리는것 같은데
“응원도구” 로 유서가 깊다는거 크보 응원말구 학교 운동회 이런데에서도 많이 쓰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0
근데 제일 시끄럽게 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1
짝짝이 없는 구단인데 직관갔다가 있는 팀 팬이 귀 옆에다 흔들어서 불호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2
엘지도 있던데 친구따라 잠실 외야 갔는데 뒤에서 개 시끄러운 소리 들리길래 보니까 짝짝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3
근데 거의 롯데만 쓰지않아? 경기 여러개 봤는데 응원도구로 짝짝이 사용한 곳 롯데뿐이던데 메인이라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4
크보한정해서 얘기하면 롯데가 코로나때 제일 먼저 쓴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5
난 몇년전에 다이소에 비눗방울 달린 짝짝이 사서 갔었는데 은근 배트보다 힘들더라?ㅠㅜ 요즘은 파는지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6
우리도 있는뎅 두 종류야 엘모양 손바닥이랑 강아지 발바닥 모양! (랜더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7
삼성도 있긴한데 공식은 아니었던 거 겉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8
엉 랜더스도 공식샵에서 짝짝이 팔아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9
뜬금없지만 방송에서 짝짝이 날라가는 거 보일 때마다 슬퍼 사라지는 내 n천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0
나는 걍 우리팀색깔 짝짝이 사서 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ㄹㅈㄷ 설레는 키차이
2:12 l 조회 127
아진짜왤케예쁘고커여움 1
1:49 l 조회 117
나는 외야 잔디밭이 구장이 좋은 것 같아
1:48 l 조회 38
갈맥들 다 자는거지?9
1:41 l 조회 114
ㄱㅇ에서 어떤 사람이 쏠크보 합쳐봤다는데 11
1:06 l 조회 480
둥이네랑 오랜만에 붙었는데2
0:55 l 조회 202
야구 표 보통 어디서 양도 구해...?18
0:54 l 조회 151
심심한데 올스타 투표하고싶다
0:54 l 조회 14
'2026 KBO 리그' 패넌트레이스 10개 구단 팀 세이브 현황3
0:53 l 조회 167
아 근데 올스타 투표 끝나서 개운하다....
0:53 l 조회 13
그럼 지금 크보앱웹신한 합친 결과는 아나??3
0:48 l 조회 101
갈맥이들한테 질문! 레이예스 선수는 평소 성격은 어떠셔??13
0:47 l 조회 162
나만 맨날 큰방 들어오려다가 신설 요청 들어가? 1
0:46 l 조회 12
에딩펜 실버나 그 다이소 은색 펜 있자나4
0:46 l 조회 42
갈맥네 가족사진 찍는 거 넘 좋다2
0:45 l 조회 77
먼중선수 퐈 계약후에 머리카락 잘랐던 모습도 짱잘인데 2
0:44 l 조회 162
박채이 언제 이렇게 큰거야...2
0:33 l 조회 182
수원에도 러브버그 있나?8
0:32 l 조회 71
내일 선수단 표 나오면서 감추도 나와? 4
0:27 l 조회 208
올스타 갔다온 선수들 3
0:15 l 조회 13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