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재가 너무 죽은거처럼 다소곳이 누워잇는거야...
근데 죽었을린 없자나...
도대체어떻게된건가해서 머릿속멍해지고 걱정 100개됨... 나 T 100%인데 ㅋㅋㅋㅋ큐ㅠㅠㅠ
민재야 아프지말자
호영이도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민재가 너무 죽은거처럼 다소곳이 누워잇는거야... 근데 죽었을린 없자나... 도대체어떻게된건가해서 머릿속멍해지고 걱정 100개됨... 나 T 100%인데 ㅋㅋㅋㅋ큐ㅠㅠㅠ 민재야 아프지말자 호영이도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