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67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1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악플을 악플인줄 모르고 스포츠판에서 그게 뭐가 문제냐는 사람이 자꾸 생긴다...
대표 사진
신판1
그니까 마음은 이해하지만 공놀이는 공놀이란 맘으로 보는 것도 가끔 필요할듯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자팀한테나 화내는게 밈이지 사방에 총질하는거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누구 말하는지 알겠다ㅋㅋㅋㅋㅋㅋ 답댓달려다 말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약간 내팀내까 이런 거에 익숙해져서 그런 거 같음 다른 팀 선수나 다른 사람들한테 하는 건 그게 악플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심지어 독방도 아니고 다 보는 큰방에서 그러는게 맞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그니까 심한 말은 독방에서 해라 보기 안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답댓글 달고 싶은데 참는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지고 있어서 화가 나면 인티 들어오기 대신 창문 열어서 바람을 쐬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ㅇㅈㅇㅈㅇㅈ난야구보면서 화 잘 안 낸다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ㄹㅇ 그거때문에 사람한테 아무렇지않게 막말하는게 당연하게 여겨지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야구는 야구일뿐 과도하게 욕하면서 보는건 본인한테도 좋지않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어느 분야이든지 과도한 과몰입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ㅇㅈ 본인 팀한테 화내는건 뭐 자기팀이니 그렇다쳐도 다른 사람한테까지 하는건 안좋게 보임.. 요즘 특히 더 심한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요즘 과열 대박임 근데 시즌 갈수록 더해질 거 뻔하고ㅋㅋㅋㅋㅋ 뭔가 적당히를 모르고 한번 깔 때 우르르 까는 애들 많은 것 같음 그래도 사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ㄹㅇ 야구 보며 욕하는 나에 취한 것도 아니고 야구팬들 쪽팔리게 왜 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ㅇㅈ 악플달아 뭐하노.. 내 업보 쌓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와 최정 방금안타 미쳤어
19:48 l 조회 42
내가 야선인데 사구 맞으면
19:48 l 조회 32
그러먄 잠실 삼성 엘지 둘다 백업들이 해요?5
19:46 l 조회 147
데이비슨 공 리그에서 제일 많이 맞는데도6
19:45 l 조회 113
둥둥이 오늘 이천트윈스라 잼게 관람중6
19:42 l 조회 159
순페 할아버지 또 꽂히셨네... 4
19:39 l 조회 275
삼성 특타했네3
19:39 l 조회 220
엘지 감독 괜히 우승감독 아닌 듯
19:39 l 조회 142
정보/소식 양의지 선수 왼쪽 광대에 투구 맞아 상태 지켜본 뒤 병원 검진 예정입니다 31
19:37 l 조회 526
수원 잼야 향기가2
19:36 l 조회 51
잠실에 야구 처음 보러 가는데 어디가 좋아???5
19:35 l 조회 56
잠실 관중 난입 했어?9
19:35 l 조회 255
갑자기 궁금해져서 찾아본 올해 사구 제일 많이 맞은 선수18
19:30 l 조회 517
어우 사직 오늘도 머리쪽 공 많이 오네 비와서 그른가4
19:30 l 조회 194
보자보자보자 라오니네 점수 주머니 보자~ 9
19:27 l 조회 188
양의지 진짜 올해 몸맞공 많이 나온다2
19:27 l 조회 243
직구 헤드샷
19:26 l 조회 118
대전 헤드샷 직구였어?9
19:25 l 조회 767
헤드샷 퇴장..5
19:24 l 조회 466
오씨칼국수 먹고 나왓는데
19:24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