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69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1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왤케상처냐……….. 서로 잘 모르는 어사였어서 연락한 것도 그냥 친해지고 싶었다~ 라고 생각하게끔 만들고 싶은데 나도 답장 텀 하루 지나고 보내는게 낫지…? 
대표 사진
둥이1
남자는 한번 아니면 완전 아닌 경우가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걍 입구컷당한느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뭐라고 철벽치는디? 봐줄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 그럴래….? 둥이가 댓글 달면 사진 첨부해줄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웅 !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흠 ..
상대 답장 느려보이는데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시험 끝났냐니까
ㄴ 끝났지
이렇게만 와서 아직 안 읽씹 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흡… 남자애 엠벼 뭔지아러?
너가 아직 좋으면 좀 더 말 붙여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아니 몰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붙여보고 싶은데 지금 말투나 답장 텀만 봐서는 이러다 귀찮게 느껴질가봐 걱정이여..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스읍… 장벽 개높아보이긴하다 말투 자체도
저 남자애가 실제로 만나서는 좀 더 살갑게해?
오래 스며들어야 할 재질같아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뭐 도와달라고 하면 잘 도와주긴 하는데 딱 그 정도까지인 느낌? 하 그냥 어사 청산하고 친해지는게 먼전거 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둥이가 볼 땐 장벽이 높은거 같애 아님 걍 무관심~싫어해보이는 거 같애…..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이 처음이라 너무 힘든데 1
10:59 l 조회 7
돈 애인보다 훨 잘벌어서3
10:47 l 조회 39
애인이랑 시간을 가져야 될까5
10:37 l 조회 41
연애중 바빠서 휴가 못쓰는데 화나는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4
10:35 l 조회 29
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29
10:23 l 조회 102
너네 애인이랑 월드컵볼때 선수이름이 보ㅈㅣ냐 음보ㅈㅣ 이러면 어케 발음해?2
10:15 l 조회 76
기타 너네도 직상상사가 반말하는 빌런 많냐? 내가 잘못한거야?? 좀봐주실분 ㅠㅠ1
10:11 l 조회 21
소개팅 중 남자 고르기 어렵다 3
10:08 l 조회 39
너네는 애인 100% 신뢰해? 12
9:59 l 조회 132
헤어진 전애인 만났는데 8
9:59 l 조회 39
상대방이 훨씬 애교많고 애정표현 많이 하는 여둥 있어?16
9:53 l 조회 74
장거리인데 한쪽만 개바쁘면 결국 헤어짐? 6
9:53 l 조회 35
자기보다 키 작은 남자 사귀는사람 있니8
9:53 l 조회 54
진짜 불안형은 어케 고쳐… 7
9:41 l 조회 54
이별 잇티제들아 헤어지면 카톡 차단해?18
9:26 l 조회 54
이별 사진 정리하는데 너무 슬프다 5
9:22 l 조회 46
이거 무슨 심리인지 이해시켜줘1
9:22 l 조회 16
빨리 헤어지는게 나으려나 상황 봐줄 사람3
9:14 l 조회 43
헤어질 때 받았던 선물도 돌려줘? 2
9:13 l 조회 23
와 상황이별때문에 연락못하는거 고문이다ㅜ3
9:07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