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70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0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전세는 무섭고 독립 너무 하고 싶어서
월세35 원룸 오피스텔 구했음
공과금 합쳐서 달에 47정도 나가는데
행복한 만큼 너무 돈 아깝다
허공에 돈 뿌린다는게 뭔지 알겠어...
돈 나가더라도 그만큼 행복하니까 괜찮다 싶다가도 ㅋㅋ
이돈을 저축하면 1년에 600을 더 모으는데
잇츠 현타....
하지만 행복하니 된 거 겠지... 슬프다 왠지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절대밖에안나감
월세뽕뽑아야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나도 출근할때 빼곤 거의 안나가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투자한다라고 생각해야 됨 어쩔수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래서 투잡 쓰리잡까지해서 그 비용 채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더모아서 다른데도 가고 그래야지 더 싸고 넓은 집 살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 월세 때문에 돈을 못 모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달에 60이상 나가는데 진짜 전세 살고싶기도하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집 나가는 순간 모든 게 돈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월세 85에 관리비 공과금 합치면 100나가 .. 일년이면 천만원이 넘능데 아깝다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도 요즘 저정도면 엄청 싼데..? 내주위 애들 싹다 최소 60에서 시작이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진짜 과장이랑 겁나 싸움13
06.24 09:14 l 조회 222
아침에 잘 붓는 사람있어?3
06.24 09:13 l 조회 17
마케터는 짜치거나 유사영업이거나 둘중하나인듯;ㅋㅋ8
06.24 09:12 l 조회 35
내 ETF다 상폐할 거 같아...23
06.24 09:12 l 조회 1180
오늘 주식 왜 올라????? 오늘 살려했는데46
06.24 09:11 l 조회 2876
생리통 진통제는 그냥 처방약처럼 아점저 꼬박꼬박 먹는게1
06.24 09:11 l 조회 19
상체에 살 많은건 어찌해야함2
06.24 09:11 l 조회 23
와 코로나 이후로 몸살 처음 남ㅋㅋㅋㅋㅋ
06.24 09:10 l 조회 18
여름에도 긴바지 입는 익들아12
06.24 09:10 l 조회 65
손해평가사라는 직업 아는 사람 혹은 주택관리사3
06.24 09:10 l 조회 16
이 말 기분나빠?4
06.24 09:10 l 조회 29
주식 싸게 살기회 ㄱㅅ
06.24 09:10 l 조회 90
똥쌀때 피 열라 많이 나네 하 ㅠ4
06.24 09:09 l 조회 27
경력 이직중인데 뭔 면접을 3차까지 보냐
06.24 09:09 l 조회 15
요즘 1년이면 경력으로 안 치나..?14
06.24 09:09 l 조회 61
워라벨 박살 변호사 vs 워라벨 있는 대기업2
06.24 09:09 l 조회 19
청년 미래 적금 신청하고 바로 납부야?2
06.24 09:09 l 조회 43
신비복숭아 맛있는 집 알아..? 먹어보고싶은데
06.24 09:09 l 조회 9
익명이니깐 진짜 솔직하게 나 이성친구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는데2
06.24 09:09 l 조회 28
이 샴푸 써본사람
06.24 09:09 l 조회 26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