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73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보통은 사귄다는 생각은 안 하지? 나는 스킨십도 될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두 스킨십 상상해보라는게 이해가 안되는게… 외모 좀 되면 어느정도 가능할거 같긴 함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냥 내눈에 귀여우면... 꼭 안 예뻐도 마음 통하면 스킨십도 하고 잘 사귈수있을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있을것 같은거랑 실제랑 다를 수 있움
데이트를 한번 해봐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서 만나지...사실 지금 친한 동생이 좋은거 같은데 얘는 그냥 이성애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친한동생한테 진짜 로맨틱한 감정을 느끼는거임? 아니면 걍 사람대 사람으로 좋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한번 각잡고 만나보고 싶은거지 근데 말하면 어색해질까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양성애지 맞는듯
나는 개여신이어도 안사귀고
높은수위 스킨쉽생각하면 토나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범성애자 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또래 남자애들이랑 연애 재미 없는 거 정상 아니지20
06.23 14:44 l 조회 56
토익학원 가면 학생수 보통 몇명이야?1
06.23 14:44 l 조회 13
왜 코인하는사람들중에 유독 극우 나라망함충이 많은거같지
06.23 14:44 l 조회 4
난 고점판독기가 맞음 2
06.23 14:44 l 조회 77
서킷 이거 언제풀려4
06.23 14:43 l 조회 123
에어컨 업체 불러서 청소하는데4
06.23 14:43 l 조회 37
취업 다들 힘내쟈… 취업 미친거맞는듯 4
06.23 14:43 l 조회 76
부모님 교회다니시는데 좋은거 같음1
06.23 14:43 l 조회 21 l 추천 1
40mm 봉고데기 살말?? 6
06.23 14:43 l 조회 17
주식할수록 스트레스만 받네2
06.23 14:43 l 조회 19
코스피는 구조대라도 오지 코스닥은 그냥 영원히 무덤에 있는거임4
06.23 14:43 l 조회 58
아오 터미널 맨 앞에 있는 택시가 개인택시라 걍 탔는데
06.23 14:43 l 조회 21
하닉 오르는게 문제가 아니라 외국인이 문제옇네
06.23 14:43 l 조회 95
두에빌 있는 사람 있어?
06.23 14:42 l 조회 13
Cu반택이 롯데택배야?2
06.23 14:42 l 조회 12
너흰 한밤중에 절대 계곡 근처도 가지마;;40
06.23 14:42 l 조회 2330 l 추천 1
하닉스 다시 오르긴할까18
06.23 14:42 l 조회 1164
진짜 웃긴 아기 봤어
06.23 14:42 l 조회 14
요즘은 MZ세대도 늙은거래... 충격3
06.23 14:42 l 조회 17
가방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06.23 14:42 l 조회 20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