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77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위치도 가까운데 갔다와야하나…
대표 사진
익인1
가까우면 5내고 다녀오는것도 나쁘지 않음
장례식때 와준사람은 평생 기억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지금 장염이라 내일까지 안나으면 못갈거 같아서… 근데 갔다와야할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회사사람들끼리 안갔어? 얘기 없어?
장염인데 뭐 먹을 것도 아니고 상관 없지 않아? 밥 술 먹지 말고 조문만 하고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연락 온거라…부서분들 아무 말도 없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까운 부서사람들한테 연락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보통 직장 내 일이면 직장 사람들끼리 같이 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누가 그냥 연락주ㅜㅆ음 좋겠어 ㅜㅜ 신입이고 주말이라 물어보기가 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라면 다른것도 아니고 부고소식이니까 주말이라도 물어볼 것 같고
부고소식 들었는데 저 혼자 다녀와도 될지 팀원분들이랑 함께 가야 할지 처음이라 잘 모르겠어서 여쭤본다 주말에 죄송하다
이런식으로 보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가까운게 얼마나 가까운진 모르겠지만 같은 시 내거나 바로옆 지역이면 나라면 그냥 후딱 다녀올듯
앞으로 너 그 상사가 엄청 좋게 봐줄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눈 딱감고 대리님께 여쭤봤는데 책임자분만 방문하실거래…계좌이체하고 간단히 문자 보내면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으응 그렇게 해 그럼!!!
못가봐서 죄송하다고 말만이라도 해주면 충분히 고마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답변 줘서 고마워 ㅜㅜ 친구들도 아직 취준생이라 물어볼데가 없어서…ㅠㅠ 진짜진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냐 ㅎㅎ 내가 상을 당해보니 연락해주고 와준 사람들 모두 너무 고맙더라고
그 후로 나는 부고소식 들으면 무조건 가려고 하는 편이야
초년생이라 이런거 어렵겠지만 차차 익숙해질거야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늦은 시간에 진짜 진짜 고마워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이코 .. 들어가자마자 그런 안타까운 일을 겪다니.. 나도 내 직속 선배님들 갑자기 부모님 돌아가시고 이랬는데 그냥 10만원 넣고 오긴 했어 근데 5만 해도 괜찮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만원 송금은 예의 없을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송금은 좀 ... 돈을 내는 건 같은 행위인데 방법이 다르게 느껴져서. 가까우면 갔다오는 게 어떨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혼자가도 되는건가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익인1 말대로 직장 사람들이랑 말해보고, 아무 말 없으면 갔다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누가 조모,조부상은 안가도 된다 그래서 ㅜㅜ 지난번 타부서분 모친상도 넌 그냥 송금만해라~했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그래 ..? 거참 애매하군.. 나는 그냥 다 갔다왔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ㅜㅜㅜㅜ 누가 이번에도 그냥 말씀 주셨음 좋겠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아이폰17프로 샀다... 6
06.26 16:21 l 조회 75
여자 초고도비만 보통 몇 키로부터야?2
06.26 16:21 l 조회 20
임신하면 20키로찌는경우 엄청 드문케이스는 아닌가?3
06.26 16:20 l 조회 45
인턴하다가 2주하고 런치면 안좋게 보려나...?8
06.26 16:20 l 조회 36
쇼핑물 주문 누락 미쳤네 ㅎ; 25
06.26 16:20 l 조회 1733
ㅋㅋㅋ 오늘 백화점 갔는데 어떤 애기가 내 다리잡고 엄마 !! 이랬음 ㅠ 7
06.26 16:19 l 조회 61
근데 진짜 공부 열심히하면 진 겁나 빠지고 배고프지않음?3
06.26 16:19 l 조회 17
초등학교 동창 70만 인플루언서인데 짜증나서 언팔함8
06.26 16:19 l 조회 842
검해진다는건 대체 뭔표현이야 7
06.26 16:19 l 조회 21
거품맥주가 좋아서 일부러 흔들고 맥주 따는 익 있어?ㅋㅋㅋ
06.26 16:19 l 조회 2
요즘 애들(06,07)22
06.26 16:18 l 조회 50
덜어내는 화장이 어울리는 얼굴 있잖아2
06.26 16:18 l 조회 54
공기업쪽이 워라밸 좋아서 인기 많은건가21
06.26 16:17 l 조회 362
오늘 디카페인 합쳐서 커피 3잔 드링킹함
06.26 16:17 l 조회 6
쏠탑투 지금 사도ㄱㅊ?
06.26 16:17 l 조회 16
쇼핑몰 익.. 나 아직 반품 승인도 안했는데 고객이 편택으로 보냄;
06.26 16:17 l 조회 24
구청에서 A4용지 2장 빌렸는데 종이 필요없어지면 어떡할거야?1
06.26 16:17 l 조회 13
인스타 게시물 노래 제목 의미 부여해??3
06.26 16:17 l 조회 19
카페 텃세 처음 겪는데 에바다...3
06.26 16:17 l 조회 41
볼캡쓰면 가려져서 대부분 원래보다 예뻐보이지?6
06.26 16:17 l 조회 28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