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이랑 대화 안 되고 티키타카가 안 되거든? 이건 말해도 고쳐지는건 아니잖아
그래서 내일 헤어지자할 생각인데 이것도 회피형인가? 이제 만난지 3달이고 만나다보면 대화가 풀릴 줄 알았는데 바뀌는게 없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애인이랑 대화 안 되고 티키타카가 안 되거든? 이건 말해도 고쳐지는건 아니잖아 그래서 내일 헤어지자할 생각인데 이것도 회피형인가? 이제 만난지 3달이고 만나다보면 대화가 풀릴 줄 알았는데 바뀌는게 없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