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78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야구 한화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그 1점을 못내서 또 저러네 
대표 사진
고동1
하나못해 2루타에서 잘하시던 번트 뜬공이었으면 이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7/3 (금) 삼성전 피코크 13블럭 2석 갈 고동 있나요
23:22 l 조회 9
둘만의 세상 (아님)5
22:34 l 조회 423
오늘 직관때 보다가 졸았어 ㅋㅋㅋㅋ1
22:03 l 조회 68
진돌 사진보고 선수 맞추기 하는데 재밌다3
21:50 l 조회 103
직관 고동 오늘 명준이 홈런 너무 기뻤써..
21:27 l 조회 36
6/27 직관 후기 ⚾️2
21:03 l 조회 129
이렇게 보니까 미쳤네4
21:02 l 조회 622
굿모닝타운 유니폼 푸리가 입은거 보니까 괜찮던데2
20:58 l 조회 44
진돌님 7/4 시구 안한다는데 1
20:50 l 조회 138
용투들 다 내다버리고싶당
20:47 l 조회 15
2020년도 때도 이랬어…?ㅜㅜ
20:43 l 조회 22
뉴빈데 랜필에 얼음물 있어..? 5
20:32 l 조회 221
고동들아 나 오늘 친구 따라 문학 갔는데 애기 봤어 1
20:30 l 조회 79
명준이 낼도 홈런입니다
20:20 l 조회 22
작년에는 타격 문제 올해는 투수 문제
20:20 l 조회 31
진돌 본인이 시구 아니라고 했다는듯4
20:14 l 조회 404
명준아 고마워~ 영봉패는 면했네 1
20:07 l 조회 61
아 걍 난 올스타까지 야구냉동좀해야할듯
19:31 l 조회 37
이제 화내는 글도 별로 없고 달글에도 사람이 없다4
19:14 l 조회 218
홈에서 우리만 못 치는 홈런….ㅎ
19:11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2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