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79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65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이유는 없고 그냥 내가 내일 알바라그래 벌써 무섭다
대표 사진
익인1
귀엽다 여기 제일비싼거 하나 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침 우리 학원 음료 필요했는데.. 내일 거기로 시킬게 추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무디랑 쉐이크로 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쫀득카노 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쫀득카노까진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쫀득카노처럼 반반메뉴 이거 상시판매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갹 감사합니다 알바생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절대 쉐이크 시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손님들 다 컴포즈가셨으면 좋겠다(내일 출근하는 할리스 알바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할리스가세요 비싼데가 맛도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쓴이네 매장 가서 스무디 종류별로 시키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진짜 블랜더 설거지도 싫지만 담는 게 느무 어려워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누누눈누너무무무무무무무무무무무무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거 좌우로 흔들면서 넣으면 잘 들어가ㅋㅋㅋ 아니면 스푼이나 젓는 스틱 이용해서 싹싹 긁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코프라페 휘핑추가 해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주변에 교회 있으면 일요일날 인파대박인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 일단 지역이 어디쯤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히히 꼭 가야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선생님🥰 팥절미 밀크쉐이크랑 쿠키 밀크쉐이크 하나씩 주시구요 사과생크림와플 오레오 생크림 와플도 하나힛 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도 하나 더 추가할게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십분정도 걸리는데 갱자느세요? 와플 굽는 데 십분 눈물 닦는데 십분 걸리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네네 저 시간많아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ㅈ저는 초코자바칩 프라푸치노요 휘핑 적게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들아 댓글보는데 등에서 식은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커밀쉐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스크림 시켜먹어볼까봐!!! 새로나왔던데
토핑잔~~뜩 올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무디 종류별로 주세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스무디 종류별로 하나씩 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팥절미 만들기 어려워?? 며칠전에 시켯는데 알바가 15분동안 만드셔서 개죄송해짐 손님 나밖에없긴 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팥이 너무 찐득해서 계량하기가 쫌 번거로워.. 그치만 15분까지는 아닌데 앞에 많이 밀렸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거만 만드셧엉ㅋㅋㅋ 처음 만드신거같앗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플 10개만 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댓글들 악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팥절미 개조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갈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장 복잡한 메뉴에 토핑 다양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 팥절미 너무 싫어!!!!! 없애고싶은 메뉴 1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주문 들어오면 한숨부터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맨날 인절미 까먹을뻔함 팥도 계량하기 빡쎄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헤헤 단체 주문 되죠? 헤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 : 휘핑크림 마니 주떼욤!
??? : 귀여워 죽겠다니까(못말린다는 표정을 지으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디저트 종류별로 다 시켜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망고스무디로 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오면 마싯게 맨들어주께....🥹🥹🥹 만들어야지 난 어른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선샌님 리얼초코자바칩 프라페 펄 추가, 샷 추가, 휘핑 많이, 드리즐 많이, 청크 많이 넣어주시구요 딸기 스무디, 망고 스무디, 블루베리 스무디 하나씩 주시구요 팥절미 밀크쉐이크, 흑당 라떼 펄 추가해주시고 빅포즈 아메리카노 샷 추가해서 5잔 부탁드려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스무디 땡길 것 같네 내일 후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가 땡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조합 다 다르게 해서 단체주문하면 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 쫀득카노 위아래 바꿔사 주세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카라멜 마끼야또 주세요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스무디 종류별로 주세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하하 나 사는 동네엔 컴포즈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제일 만들기 귀찮은걸로 8잔이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일 친척들 오는데 컴포즈에서 배달시켜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플먹으러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컴포즈 쫀득쿠키 마싯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초코프라푸치노에 휘핑 많이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ㄴ나도 내일 알바야...파이팅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일 간다 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집 맛집인가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왕복 3시간에 야근 많은 회사 .. 오바겠지 ..
1:44 l 조회 1
헐 내발왜이럼
1:43 l 조회 5
앞머리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 머야?
1:42 l 조회 9
쌍수 9일차인데
1:42 l 조회 7
대기업 취업한 사람들아 궁금한 점 있음
1:42 l 조회 6
스토리 보는 거 참는 거 너무 힘들다3
1:41 l 조회 17
익들 부모님을 살해한 사람이3
1:41 l 조회 13
내 이상에 비해 하는일이 너무 하찮아서 현타옴
1:41 l 조회 11
가산 알바 구인 나왔음 좋겠다🙏🏻
1:40 l 조회 9
능력 없는 사람은 원래 상대방한테 잘지내고있는지 궁금해도 말도 걸면 안되는거야?6
1:40 l 조회 25
동탄 사는사람 있어?3
1:40 l 조회 12
진심 isfp 싫다..6
1:39 l 조회 60
하 왜 가챠 돌렸을까2
1:39 l 조회 17
우리나라 전쟁도 많이 했는데 장인들이 아직도 있는게 너무 신기하다
1:39 l 조회 9
전주 진짜 미친듯3
1:38 l 조회 59
아니 경기도 사는데 주변에 유니클로도 자라 매장도 없음,,,4
1:38 l 조회 26
워홀 갈 때 되니까 좀 후회 됨...ㅋㅋㅠ7
1:37 l 조회 76
티젠 콤부차 맛 추천좀3
1:37 l 조회 14
지금 반도체 타도 안 늦구나
1:37 l 조회 27
나 옆태어때 이마가ㅠㅠㅠㅠ넘 신경쓰여12
1:37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