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7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3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이게 딸한테 할소리야..?
알바 잠깐 찾고있는데 요식업이나 카페 경력 한번도없어서
카페는 잘안되거든 근데 엄마가 얼굴보고뽑잖아 카페는 이러는거야..
나 못생기지도않았고 뮤슨 연예인오디션도 아니고 너무 자존감깎임 
대표 사진
익인1
음 상처가 될 수 있긴 하겠다 .. 근데 어머니는 아무 생각 없이 뱉으신 걸지도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어떤부모가 자식한테 저런소리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의외로 외모를 아무렇지 않게 평가하는 세대가 부모님 세대더라고. 나도 외모, 품평 이골 났는데 그냥 떠드니 마느니 냅둬서 ㅜㅜ 너무 스트레스 받지말어 쓰니만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쁜애들은 모델알바 하지 카페알바를 왜하냐하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연예인도 아니고 뭐얼마나 얼굴을 보겠냐 했더니 요즘 연예인같은애들많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 근데 이것도 진짜 경쟁력있게 이뻐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엄만줄 난 맨날 엄마 예쁘다해주는데도 나보고는 작다 피부가 안 좋다 맨날 단점만 말하길래 엄마가 자기 칭찬유도할때 안 해주고 일부러 뭐라했더니 되게 화내더라 자기들이 당하면 분명 기분나쁠거면서 반대입장을 생각을 안 해주는게 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 ㅠ 부모님들은 기분 생각안하고 말을 너무 막 뱉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어머니 왜 저러시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냐 안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엄마 닮아서 그래ㅠ 라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이게 직빵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나 깎아내리려고 하면 엄마 닮아서 그렇자나 해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 그러게 엄마 닮아서 카페 알바도 못하나 해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으전혀 ㄴ 걍 손빠른 사람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엄마 왜저래 진짜 가족인데 말 참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모세대들 자식한테도 저런말 쉽게 하는 사람 많더라ㅠ 걍 담부턴 그러게 내가 엄마를 좀 덜 닮았어야 했는데 라는 식으로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뭔 사실상 카페는 예쁜 애들만 뽑지 않던데 경력자를 많이 선호해서 경력 없는 사람은 뽑히기 어려운 거지 그리고 그런 이야기를 왜 딸한테 하는 거지 ... 다음에는 그러게 예쁘게 낳지 그랬어라고해 유전자때문이라고 똑같이 기분 나쁘게 대응해야 저런말 안 하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엄마들 근데 저러는 경우 많지않나
내주변에만 봐도 한트럭인데…
빻은말 신경쓰지말고 킵고잉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엄마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충격이다 자기 배 아파서 낳은 자식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건 좀 다른 얘기지만 커피 외에 베이커리도 주요하게 판매하는 곳이나 마감파트 위주로 지원해봐 카페경력도 덜 보고 업무도 음료 제조 비중이 적어서 경험 쌓기 좋아 추천해 ! 그런 말씀 못 하게 알바 붙어버리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으른들이.. 더 외모에 대한 이야기를 쉽게 뱉으시더라고ㅠㅠ 그게 예의인지 못배우신거같어ㅠㅜ진짜 속상했겠다 그래도 사실은 아니니까 걸러 듣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못생긴 사람도 다 카페알바 하더만 맞긴 뭐가맞아 카페는 기본적으로 경력없으면 잘 안뽑는건데 ㅋㅋ커피내리는거부터 손빠르고 일머리있어야 하는거라 첨부터 가르치기 힘드니까 경력없으면 잘 안뽑힘 요식업 경험조차도 없으면 더 안뽑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엄마도 그런식으로얘기함 내가 이쁘다는말 들었다고하면 이쁜가..?맨날봐서 모르겠는데 이러고 맨날 거울보는데 솔직히 그정돈아니라고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릴때 친해진 친구들이랑 너무 안맞는? 사람들 있어?
4:18 l 조회 1
회사에서 솔직히 나 일 잘하는데
4:18 l 조회 1
평생 주택 살다가 첫아파트+새집+신도시 조합으로 이사왔는데
4:16 l 조회 5
틀렸어 잠이안와
4:15 l 조회 7
맹장염 걸려본 사람6
4:15 l 조회 5
캡모자 츠천해줄사람
4:14 l 조회 6
가슴 cd컵은 노브라여도 저 정도구나
4:13 l 조회 13
고민상담 들어주실 분 ..
4:11 l 조회 18
길냥이 구조했는데 6
4:10 l 조회 16
뭐야 연옌 언급 길잃 아니였네9
4:06 l 조회 66
회사에 여우같은 남자 하나 있는데 ㄹㅇ 스트레스21
4:04 l 조회 83
공시..진짜 운도 지지리 없지...4
4:04 l 조회 104
아 배고파 곧있으먄 해뜨는데
4:03 l 조회 16
전공 학과 나오지 않아도2
4:03 l 조회 22
모기잡고잔다 박수좀1
4:03 l 조회 6
나진짜 학점낮은 대졸 무스펙인데ㅠ 조언좀해주라 뭐든환영 2
4:02 l 조회 37
나 사실 괜히 감사 인사는 더 친절하게 해 3
4:01 l 조회 54
학폭 가해자 얘 왜 내 전번 안지우고 계속 가지고 있지3
4:00 l 조회 65
나 찌수술 할건데 주변 모든사람이 말림 어캄12
4:00 l 조회 77
자취 대전에서 할까6
3:59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