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7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같이 달리면서 보면 재밌을 것 같아서 ,,
대표 사진
쑥1
나두 달리고 싶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1
저번에 마스터스때 달렸던때가 그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그러니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1
drx 조금많이 무습다ㅠㅠㅠ 티원 제발 이기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롤도 이겼으니 발로도 이길 수 있을거라고 믿어ㅏ,,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쑥2
나 보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제발 이겼으면 좋겠다모,,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제발 이겨보자.. 로터스 가져와야해 일단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연장전 가는 거 실화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왜 마스터즈 보는 기분이지 지금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진짜 1셋 우리 맵인데 연장 가고 지면 에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ㄱㄴㄲ... 2셋 어쩔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쑥2
담맵 프렉쳔디.... 불안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2
^^
1년 전
대표 사진
쑥2
프렉쳐 잘하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근데 케스파컵 1군 나오려나? 5
22:00 l 조회 204
수환이 콧대 미침(p) 3
21:42 l 조회 54
마형 배그 중계중인데1
21:42 l 조회 48
생각해보면 다른 나라 가서 하는 국제대회때 경기날 현지 시간은 지금이랑 좀 비슷했겠구나
21:17 l 조회 39
류민석 개졸려보여 2
20:28 l 조회 121
난 맨날 맨 뒷자리 가는 직관러인데 오늘은 좀 심하더라10
20:16 l 조회 1116
란이 장비이슈 있었나봐
20:03 l 조회 124
경기 실시간 못 달려서 지금 보는데 9분 30초 카밀 뭐임 2
19:41 l 조회 97
란이의 막냉이 쓰다듬기 ㅋㅋㅋㅋㅋ5
19:36 l 조회 640
페p케 젤윪 팬아트3
19:33 l 조회 87
외쳐2
19:19 l 조회 61
승요 집가는 중1
19:02 l 조회 48
팁/자료 2026 msi 이후 대회 일정 정리 (다 나간다는 전제) 5
18:54 l 조회 443 l 추천 1
케스파 안 나가겠지…? 12
18:33 l 조회 936
T1 페이즈, POS 받았는데..."오늘 플레이 아쉬웠다"|TJB 대전·세종·충남뉴스 2
18:21 l 조회 56
카이사 아펠보다 제리가 먼저 나오네 3
18:01 l 조회 94
도란 암베사궁 얼굴 삭제됐다는데 조금은 보이는데…7
17:50 l 조회 1245
미드에 칼리 보여주란거 4
17:49 l 조회 102
페이커가 인정한 플레이 [T1scord vs TLAW] 7
17:22 l 조회 231 l 추천 2
정보/소식 6/29(월) 12:00 MSI Play-In vs KC 2
17:21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