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7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어케 꼬셔야되지..흠
대표 사진
둥이1
안맞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인팁은 흥미유발 많이 하믄 넘어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사람이 잘 모르는 취미같은 거
생각을 나눌 수 있는 주제같은 거
얘기 꺼내면 눈이 반짝거려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스며들듯이~~~ + 취향이 같아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간택 당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간택당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간택당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간택..그냥..조잘댔을뿐..그게되게웃겼을뿐...맨날빵터지더니..취향이었나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9:26 l 조회 5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1
9:23 l 조회 6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1
9:22 l 조회 5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7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4
9:11 l 조회 33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27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2
9:10 l 조회 15
잇프피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
9:03 l 조회 13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3
9:02 l 조회 35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3
8:45 l 조회 59
사귄지 한 달이면 좋아죽을때인가2
8:41 l 조회 51
근데 진짜 부모님 얼굴 둘다 괜찮은데 조합이 망할 수도 있더라2
8:33 l 조회 31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7
8:20 l 조회 98
이별 일요일 점심 이후로 암 것도 안 들어간다..
8:16 l 조회 23
연애중 사귀면서 애인한테 잘해주지마11
8:04 l 조회 192
연애 1년차인데 이거 콩깍지 벗겨진거야? 아니면 이게 안정감인가3
7:59 l 조회 86
잇팁이 나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어 13
7:53 l 조회 65
취준 기다리는데 헤어지는거 쓰레기같애?...2
7:47 l 조회 58
자기 주관이 뚜렷한 사람 어때? 4
7:44 l 조회 56
연애중 애인 해외로 학회가는데 우울하다아
7:4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