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8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옛날에 일한적 있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궁금한게 병원 다 하고 결제하자나 보험으로 ㅇㅇ 그럼 그거 건강 공단에 바로 청구돼? 주말이여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병바병이겠지만 우린 1-2주에 한번씩 모아서 청구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제발 나 오늘 정신과 첨 갓는데 모르고 보험으로 결재햇거든 공단 올라가기싫어서 비보험으로 바꾸고싳은데 이미 병원 문닫아서 월요일에 전화할건데 바꿀수잇을까 비보험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특히 주말이라 무조건 청구안했을거양 월욜에 가서 바꾸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바꾸는 사람들잇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엉...내가 산부인과 일했어서 자주 봄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진짜 ? 고마워 아 진짜베잪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와아안전 가능이여 마음놓고 월욜에 가면 되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익 정말 고마워정말... 그럼 보험햇다 비보험 바꾸면 돈 더들자나 그럼 더 결제하면돼? 익이네 병원에서도 이렇게햇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진짜 ? 고마워 아 진짜베잪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막 병원에사 안된다는거 그럴수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이미 청구했으면 안될수도있는데 주말에 청구했을 가능성이....0.1프로?ㅋㅋㅋㅋㅋ청구직원 토욜 출근도 안하는 걍우가많아서...
가서 추가금 결제하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너무 고마워 너무 아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정신과인데도 가능하려나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병원 시스템 다 똑같아서 가능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제밯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경우 일할때 본적잇어? 공단에 청구 되기전엔 바꿀수더잇다고 하긴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나 다녀왓어 일단 취슈햇고 다시 비보험으로 결제햇다
공단에 그럼 안올라가는거져 이러니까 취서해서 안올라간다햇는대 혹시 공단애서 전화? 올수도잇다네 그건 잘 몰갯고
앞으로도 만약 정신과 온다면 계속 쭉 비버험으로 한다는 무슨 종이 적엇어.
그럼 다 된거맞겟디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다 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뤄.. 삭겁햇다ㅠ 일찍가길잘한듯 한달 넘으면 못바꾸는거엿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짜지는 여드름은 어케해야됨?1
06.26 23:02 l 조회 21
내년에 아이폰 가격 오를까?
06.26 23:02 l 조회 11
난 칭찬중에 이쁘다는 칭찬이 제일 기분 좋은듯1
06.26 23:01 l 조회 16
난 클린스만이 국축 사상 최악의 감독일줄 알았는데
06.26 23:01 l 조회 11
얼마나 장투하게 뒬진 아무도 모르겠지
06.26 23:01 l 조회 13
반도체 떨어져서 걱정인 사람은 보셈30
06.26 23:01 l 조회 945 l 추천 1
같이 우산 썼던 그 날이 기억이 나
06.26 23:01 l 조회 14
ebs 문학 연계는 인강 아니면 사용설명서야..?
06.26 23:00 l 조회 4
성(이름) 바꾸고싶어ㅜㅜ 근데 아빠허락있어야한대서 못바꾸는중
06.26 23:00 l 조회 10
주식 물렸다고 징징대는거 진짜 꼴보기싫네3
06.26 23:00 l 조회 48
하 쿠팡 더위는 괜찮은데 발이 졸라 아프다 진짜 미친 거 같아1
06.26 23:00 l 조회 15
나르에 통제 심한 부모들 많음?
06.26 23:00 l 조회 18
필테 한번도 안해봤는데 그룹 필테도 ㄱㅊ아?14
06.26 23:00 l 조회 31
혹시 무회전 전자레인지 쓰는 사람 있어? 1
06.26 22:59 l 조회 10
모기 물린거 1시간 안에 가라앉네
06.26 22:59 l 조회 6
이불빨래하고 오늘은 소파에서 자는거 어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4
06.26 22:59 l 조회 25
근데 저출산은 자식이 부모를 부양안하기 시작한?세대부터
06.26 22:59 l 조회 13
옷 하나 찾아줄사람.. 버뮤다야
06.26 22:58 l 조회 138
현재 주식장을 관통하는 메시지 하나 남김12
06.26 22:58 l 조회 1168
대병 교수들끼리 타 병원이라도 다 아나봐
06.26 22:58 l 조회 14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