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83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난 좋아하거든.. 
아프면서도 은근 즐겨...
장이 싹 비워지는 느낌.... 
설사하기까지의 과정은 괴로운데 몸이 가벼워진 느낌.. 굿ㅋ
대표 사진
익인1
돈고 아프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즐겨 ㅠ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나... 그리고 원래 체하면 무조건 명치 아픈 사람이라 차라리 체하는 것 보다 장이 아파서 똥 싸는게 훨씬 후련함 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몬말알ㅋㅋㅋㅋㄹ 진짜 위염장염일때 말고 아! 배!!! 할때 봑!!!!!! 하고나면 뱃살들어가서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위염장염같이 며칠내내 가는거 말고 급설사신호 오거나 매운음식 자극적인음식 먹고 갑자기 배아플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거래처 대표...농담으로 평생 ㅇㅇ주겠다하더니..뒤에 잘되면 한달간 ㅇㅇ주겠다 이럼
06.23 11:38 l 조회 36
여자키 161이 작다는 소리 처음 들어봄 커뮤에서19
06.23 11:38 l 조회 88
경상도 익 있니3
06.23 11:38 l 조회 43
난 이럴때 솔탑투 주서담기25
06.23 11:37 l 조회 622
뉴발란스 블프 뭐 샀어?
06.23 11:37 l 조회 22
역시 난 주식 안할래...2
06.23 11:37 l 조회 53
동양인들 키 작은거 나만 구라같다고 느껴짐?
06.23 11:37 l 조회 21
엄마 비둘기랑 아기 비둘기 사진이래
06.23 11:37 l 조회 15
이재명 주식미보유 지원금 뿌릴거같은데8
06.23 11:36 l 조회 85
안성 4401번 타는 익들 있어? 12
06.23 11:36 l 조회 13
아 핫후라이드 분명 먹을땐 안매웠는데2
06.23 11:36 l 조회 13
주식에서 -7%는 버틸만한거지?4
06.23 11:36 l 조회 55
운전면허 시험보기 전에 시력검사 하잖아 요즘도 해?2
06.23 11:36 l 조회 7
러브버그 실시간 창궐 지도27
06.23 11:36 l 조회 905
대전익들아 대전에서 신입 연봉 3100이면 어떤 편이야? 5
06.23 11:36 l 조회 22
일본이 이번에 최소 4강이라는 일뽕들 때문에 일본 떨어졌으면 좋겠네
06.23 11:36 l 조회 3
동네에 아는 사람 한명도 없는데
06.23 11:36 l 조회 10
청년미래적금 가입하면 바로 돈 빠져나가?3
06.23 11:36 l 조회 90
나 주식으로 5억벌었는데 난 올라있는거 절대안삼14
06.23 11:36 l 조회 695
하 밥 안 먹고 자고 싶은데 말이 안 나옴 회사에서 둘만 밥 먹어서..
06.23 11:36 l 조회 5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