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서 보여주는것까지는 바라지않아...
근데 적어도 실책은 하지말아야지 어제는 병살타구 처리못해서 결국 스노우볼로 쓰리런맞고
오늘은 뇌주루로 분위기 다 넘겨주면 어쩌려고
어차피 말안해도 내려가겠지만...다음에 기회오면 꼭 잡아라..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거기서 보여주는것까지는 바라지않아... 근데 적어도 실책은 하지말아야지 어제는 병살타구 처리못해서 결국 스노우볼로 쓰리런맞고 오늘은 뇌주루로 분위기 다 넘겨주면 어쩌려고 어차피 말안해도 내려가겠지만...다음에 기회오면 꼭 잡아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