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있어서 수목 본가가는데
경기 일정 변경된거 공지 지금봤다!!!!!!!!!!!!
1일은 일단 넘 빡셀거같고 30일 경기로 응지석이나 테이블석 도전할껀데
다음날 근로자의날이라 쉬는사람많아서 다른평일보다 더 빡세겠지?ㅠㅠ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일있어서 수목 본가가는데 경기 일정 변경된거 공지 지금봤다!!!!!!!!!!!! 1일은 일단 넘 빡셀거같고 30일 경기로 응지석이나 테이블석 도전할껀데 다음날 근로자의날이라 쉬는사람많아서 다른평일보다 더 빡세겠지?ㅠㅠㅠㅠㅠ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