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83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두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그냥 햄버거집 콜라 사서 집오다가 길거리에다 쏟았는데 얼음하고 콜라내용물만...이거 치워야돼? 일단 집왔는데 휴지들고 다시가서 닦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어케 치워ㅜ 비 오기를 기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에있는. 남자가 나 한심하게 쳐다보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가도될듯...? 정 마음에 걸리면 그 컵에 수돗물 받아와서 대충 씻어보든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고마어..현타오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콜라는 어차피 땅에 스며들 것 같은데… 그냥 껍데기만 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껍데기만챙겨왔어....같이 사온 아아도 조금 쏟음ㅠㅠ 나 왜이러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둬ㅋㅋㅋㅋ 길바닥을 휴지로 어케 닦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 밟으면 미끄러질 수 있으니 얼음만 길가로 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뭐 걸레로 닦을수도없자너 너무 그러면 물이라도 뿌랴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 쓰니 텅장 보고가 ㅎㅎ
06.23 10:20 l 조회 24
반도체 끝물이네ㅋㅋ 이재명 유일하게 잘한건데 망했누7
06.23 10:20 l 조회 47
하닉은 포모 심하나
06.23 10:20 l 조회 31
주식을 동숲처럼 하는사람 많은듯6
06.23 10:20 l 조회 709
탈모약 먹는 익들 있니…1
06.23 10:19 l 조회 12
마운자로 7.5 받으러옴2
06.23 10:19 l 조회 45
익들은 얼굴살 몇살쯤 빠졌어5
06.23 10:19 l 조회 27
마운자로 용량 올리면 2
06.23 10:18 l 조회 29
집앞에 지하철역 생겼으면 좋겠는데 매번 논의만하고 안생김1
06.23 10:18 l 조회 7
엄마랑 여름휴가 갈 건데 국내 여행지 추천해주라
06.23 10:18 l 조회 16
직장 옮겨서 상경까지 했는데 상사가 쎄하면 어떡함?2
06.23 10:18 l 조회 17
확실히 내 또래부터 술 안마시는듯...
06.23 10:18 l 조회 22
웨이브체형 다이어트6
06.23 10:18 l 조회 25
수원시청역에서 스타필드 개모차 끌고 전철 타고 가는거 ㄱㅊ?
06.23 10:17 l 조회 13
법원등기 보이스피싱 계속 오네2
06.23 10:17 l 조회 20
익들아 중소기업 월급 밀리면 어떻게 해??18
06.23 10:17 l 조회 59
내일 더 빠진다..9
06.23 10:17 l 조회 636
계란찜에 왜 밥을 비벼 먹어? 14
06.23 10:17 l 조회 301
주식 작년11월에 2천으로시작했는데 3천수익 벌었는데..2
06.23 10:17 l 조회 29
알뜰폰 쓰니까 주기적으로 아아 주고 5천원 쿠폰 주고 계속 그런다2
06.23 10:16 l 조회 15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