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83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득점권 상황에서 무조건 대주자를 써야한다면 

양의지 vs 강민호 vs 정보근 vs 데이비슨

대표 사진
신판1
넷이서 올스타에서 달리기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누나 일단 골라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나 갈맥, 내가 달린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골라볼걸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나 라온 과감하게 강민호는 뺀다.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래서 대주자 누구 쓸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저번에 으지님 잘 달리시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가장 빠르신가~ㅡ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와 이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그냥내가달리면안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안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음.... 제비뽑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안됩니다 지금 머릿속에 떠오르는 그 선수를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누가 젤 어려? 05년생 밖에 몰라가지구ㅜㅜ 데이비슨에게 맡길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데이비쓴 워어어어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비순이가 여기서 왜 나와 담장을 때리는 1루타에 2루타는 진짜 맘 먹고 뛰어야 나오는데 근데 비순아,,, 보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담장을 때리는 1루타 저기 다 해당 될걸요? 비순씨.... 무습지만 빨리 돌아오셔요ㅠㅠㅠ 건야행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그냥 내가 나가서 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안됩니다 삐빅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통산도루 0인 데이비슨은 빠질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정보근 빠르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정보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차라리 의지샘을 쓸게 주루센스랑 비큐 엄청 좋으시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22 의지샘 주루센스 좋으시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의지샘 저번에 보니까 잘 달리시던데…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에? 🙄1
19:43 l 조회 12
ㄹㅇ 투수전이 제일 싫다1
19:41 l 조회 33
데이비슨 적시타 치고 가족 표정 잡히는데 너무 슬펐음5
19:38 l 조회 130
잠실 도둑 진짜…
19:37 l 조회 57
아 진짜 잠실에 거미손 있어요 4
19:37 l 조회 77
데이비슨 적시타 ㅠㅠㅠㅠㅠㅠㅠㅠ8
19:36 l 조회 138
오늘 0점 1점 많네 1
19:34 l 조회 20
잠실에 도독... 잠실에 도독... 2
19:33 l 조회 154
타자들 헬멧 꾸미는 스티커는 2
19:33 l 조회 43
은퇴식 시작하면 알려줘야돼 꼭 3
19:33 l 조회 71
오늘 사직 끝나고 다같이 약속있나 물론 은퇴식이긴 한데
19:32 l 조회 63
힐리어드 19호 홈런4
19:31 l 조회 69
아 미친 오스틴 모습 도저히 참을 수 없어서 캡쳐함 샤갈 ㅜ22
19:30 l 조회 334
아니 오스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6
19:30 l 조회 83
아니 문현빈 선수는 그냥 뛰어들어와도 굴러들어온다하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4
19:29 l 조회 76
사직 투수들 흔들리는데 빠따들이1
19:28 l 조회 61
빠따들 미쳤나봐 1
19:27 l 조회 89
사직 뭐하는데4
19:27 l 조회 129
아닠ㅋㅋㅋ 배트 부러졌는데 남은 손잡이 꼭 쥐고 있는거 개웃김 4
19:24 l 조회 256
도리들아 궁금한거 잇숴 4
19:2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