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84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나 학원알바하면서 8-15세 많이 가르쳤는데 12,13살까진 또래보다 키 커도 확실히 어린 티 나고 말을 밉게 해도 진짜 신경 안 썼거든 진짜 아무렇지도 않아

예를 들면 자기 말만 맞다고 우기는거나 공부랑 관련없는거 말하면서 모른다하면 이것도 몰라요? 바보에요?이러는거 이거 고치라고하면 막 삐진다는것도 포함해서

근데 난 내가 못 가르치는것도 아니고 걔들이 진심이 아니고 원래 입이 그런 애들이라 생각해서 선생님한텐 그래도 별로 신경 안 쓰지만 다른 사람한텐 장난으로 말한거라해도 그 사람은 상처받을수도 있다 이렇게 말하고 끝냈거든 화나지도 않고 열낸다해도 달라질거없을테니까 근데 새로 온 알바쌤은 애들이 싸가지없다고 되게 화내시네 버릇없다고그러고 소리까지 질렀는지 목이 가셨더라 내가 걔들은 학원애들한테도 원래 말 밉게한다해도 계속 엄청 화내 근데 걔들은 학교얘기도 들어보면 원래 그런 애들같던데 그렇게까지 화가 날 일인가 그냥 그러면 안 된다 이러고 말지

대표 사진
익인1
패고싶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밉게 한다는게... 우기거나 고집피우거나 이런 거 말고 가끔 ㅇㅂ용어 이런거 빨리배우거나 틱톡에서 이상한 단어 배워와서 시끄럽게 구는애들 이런건 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진짜 개진상 만나면 화날수밖에 없음
최근에도 카페 창가에 앉아있었는데 창밖에서 동물원속 동물 취급하더라 조롱하고 과자 던지고 부모들도 안말리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욕이나 이상한 언어 아니고 저런 바보래요~~ 이런건 화나지는 않는데 가정교육 어떻게 받았지 라는 생각은 들 듯 나는 저때 안 저랬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안 그랬지 여기 학원 애들이 말을 얄밉게 하는 애들이 많긴 하더라고 아님 여기 학교애들이 유독 그런가.. 이상한 용어는 안 써 근데 또 동시에 잘 웃고 어린애 특유의 장난기나 순수함이 잘 느껴져서 화나진 않더라고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가 애들 좋아하고 정 가서 그런 듯 저분은 아직 애들이랑 정 들지도 않았는데 애들이 바보래요~ 이러니까 가정교육을 어떻게 받은거야 싶은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건 그냥 말 밉게 하는 게 아니라 못 배워 먹은 집 애들 수준인데...
상처는 안 받고 그냥 빡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직 어려서 그럴 수는 있지만 교육 못 받고 버릇 없는거도 맞음... 다른 사람에게 저렇게 말하면 안된다는걸 가정에서 가르쳤어야지 나도 화는 안날거 같은데 그냥 그런 집에서 자라는 애들이 안타까울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명이니깐 진짜 솔직하게 나 이성친구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는데2
06.24 09:09 l 조회 28
이 샴푸 써본사람
06.24 09:09 l 조회 26
결혼식 사진 안찍을거면 흰색만 피해서 대충 입어도 ㄱㅊ지…?1
06.24 09:09 l 조회 6
마운자로 처음 맞는데 소독을 안 하고 놨어 ㅠㅠ4
06.24 09:09 l 조회 73
애인이 어제 8시 이후로 연락이 안 되는데 1
06.24 09:08 l 조회 13
운전 하다보면 특정 차종/택시/버스에 편견 생겨7
06.24 09:08 l 조회 14
사나이테스트 버티면 오른다
06.24 09:08 l 조회 6
중국 시안 여행 (병마용) 생각보다 작았어??
06.24 09:08 l 조회 4
유행하는거 뒤늦게 따라하는중
06.24 09:07 l 조회 6
울 강쥐 좀 봐ㅋㅋㅋ쿠ㅜㅜㅜㅜ 1
06.24 09:07 l 조회 24
한 일주일 동안 날씨 진짜 야르겠다14
06.24 09:07 l 조회 2076
오늘 불법 주차한 차 피해가다가 사고날뻔함…
06.24 09:07 l 조회 9
하닉 다시 올라가는 거야?6
06.24 09:07 l 조회 709
오늘 무슨 날이야? 지하철이랑 버스에 사람이 너무 없는데1
06.24 09:06 l 조회 44
주식 200마넌 더 추매할까 흠
06.24 09:06 l 조회 28
9급 내후년 피셋 도입 확정이야?2
06.24 09:05 l 조회 34
카톡 pc에 실시간으로 채팅 뜨는거 끄는법 있어?4
06.24 09:05 l 조회 21
삼전 시가총액 1위 재탈환5
06.24 09:05 l 조회 307
반존대 쓰는 사수 어케 생각함?3
06.24 09:05 l 조회 36
오전19도 오후30도 이게 무슨일이야1
06.24 09:04 l 조회 26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