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85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4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나도 한국인들 후기 많아서 사봤는데 진심 개좋음

나 캡내장나시 맨날 실패해서 슬펐는데 이거 개좋아

세탁기에 휘뚤마뚤 돌려도 변형 없음 개굿

[잡담] 공익을 위해 작성함다 테무 쓰는 익들 이 캡내장 나시 개좋으니까 꼭 사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와 고마워 캡내장 나시 찾구있었는뎅!!! 함 사봐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족할거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테무는 다 싼 줄 알았는데 저게 하나에 만이천원...? 하고 보다가 3개에 만이천원이네 개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타임특가? 이런거하면 저기서 더 싸지고 가끔 테무에서 20% 쿠폰 주고 하면 저거 3개 6천원 정도에 살 수 잇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유방은 잘 안가려지지?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는 그냥 이너로 입어서 부유방커버까지는 신경 안쓰는데 부유방이 잘 가려지지는 않는 것 같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캡 안움직여? 고정이야?? 살 때마다 실패함...
나 진짜 중학교때 산거 하나 아직도 입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안움직여 이릏게 고정이야!!! 나도 블랙업꺼도 사보고 여러개 다 사봤는데 이게 젤 만족이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홀 고마워 구매하러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감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굿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땡큐 테무에서 캡나시 산 거 캡위치 이상해서 실패햇는데 ㅋㅋㅋㅋㅋ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진짜 괘아나 익인이도 만족하길,, 난 더 사서 쟁야놓을거야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서치 중이얶는데 혹시 기장 어떻게 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국인들 통제심한거 맞말같아?
14:14 l 조회 1
키워드 내 말이 맞잖아
14:14 l 조회 1
쓰레드에서 ㄹㅇ 쓰레기 글 봄
14:14 l 조회 1
아는 오빠랑 카톡.. 내가 끊은거야?
14:14 l 조회 5
느낌이 수능까지 쭉 이 기온일 거 같음2
14:13 l 조회 7
와우 오늘 날씨 빨래하기 좋은 날씨4
14:12 l 조회 8
잘생긴 남사친이랑 친구인줄 알았는데 걍 친구도 아니었던거 ㅇㅇ2
14:12 l 조회 20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3
14:12 l 조회 12
첫 연애고 사귄지 2개월인데 생일 선물 뭐 줘야해..?1
14:12 l 조회 10
배고픈데 먹기싫다
14:11 l 조회 2
아 ㅁㅊ 눈썹 탈색하다 눈썹주위 물집잡림
14:11 l 조회 6
와 남자는 여친 좋아하면 티내는구나2
14:11 l 조회 39
임신한 전 직장 동료 만나는데 1
14:11 l 조회 9
30넘어서 사귀고 결혼한 익들은 사람 어디서 만났어2
14:11 l 조회 11
어딜가든 사주보면 항상 금전운이 좋고 돈 부족할 일이 없대2
14:11 l 조회 9
감성 브이로그 개웃긴점ㅋㅋㅋ
14:10 l 조회 24
익들아 나이 서른이면 이제 살 안 빠져?...8
14:10 l 조회 14
이바지 답바지 이거 괜찮은거임?
14:10 l 조회 2
자격증책 팔아서 2만원 벌고 엄마드림3
14:10 l 조회 7
원아페 가야하는데 아직 누워있음
14:10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