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92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4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1 잘생김 (수리 구단에서 최고 미남 수리)
2 야구 잘함
3 인성 좋음
4 그냥 문동주가 좋아
대표 사진
신판1
갸동주
도영이도 갸도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한도영~
한동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려 오늘은 잘생겼다 동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동주짱동주최고동주왕자동주대전시장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역시 삼동주 최고୧꒰(୧˶ᵔ Ⱉ ᵔ˶)꒱ ꒰(˶ᵔ Ⱉ ᵔ˶و)꒱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동주 도영 쵝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보리 Nuna 동주를 사랑하는 마음이 터져흘러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대전왕자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그리고 구단에서 감전동주 이런거 시켜도 착해서 다 해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그 와중에 잠실 1점차 2사13루 타석에 끼끼학생
21:35 l 조회 12
교체 번복 못하더라도 일요일까지만 뛰면 안되나
21:35 l 조회 15
데이비슨 인터뷰한다 엠스플2
21:35 l 조회 38
솔직히 타팀팬들도 데이비슨 주술 응원가 한번씩 불러봤잖아
21:34 l 조회 20
우승권도 아니고4
21:34 l 조회 92
어제 /그제 통보 하고 오늘 고별전은 진짜 너무함 팬들에게나 선수한테나 팀한테나 1
21:34 l 조회 50 l 추천 1
인터뷰 안해요?한다한다ㅠㅠ 2
21:33 l 조회 70
혹시나 데이비슨 더 보고싶은분들 엔터뷰..1
21:33 l 조회 124
야구선구 보통 몇살에 은퇴해?1
21:33 l 조회 39
갑자기 이별한거 마냥 맘이 훵함
21:32 l 조회 30
단순 사이클 수준이 아닌건가8
21:32 l 조회 238
시리즈 마무리는 하게 해주지
21:32 l 조회 29
우리도 일본처럼 1군로스터 외인수 제한만 하고 2군 무제한으로 풀면 안되나2
21:32 l 조회 44
크보 사랑한 외인 떠나는 건 다른 팀이어도 슬프다2
21:31 l 조회 120
야구가 이렇게 슬펐나,,,
21:30 l 조회 24
샤갈 그냥 머쓱하게 대체외인 아직 안 와서 며칠만 더 하겠어요 < 하면 안 돼?6
21:30 l 조회 233
너무 슬퍼 진짜
21:30 l 조회 10
근데 3년이면… 외국인이고 뭐고 선수들도 정 많이 들었겠다
21:30 l 조회 54
우리팀 경기 끝나서 창원 틀엇다가 엉엉 우는중
21:30 l 조회 59
개슬퍼 다노들 어떻게 봄
21:29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