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9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SSG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3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사귄지 일주일째인데 
계속 내가 너므 예뻐서 자기 친구들이 우리 사귄단걸 안믿어주는 장난을 친다고 그러더라고
그러면서 ‘돈 주고 샀냐고 하는 애도 있고’라고 하던데
어... 우리 아직 손밖에 안 잡았고 스무살이고 해서
설마 ㅅㅁㅁ라는 생각은 안 하긴 했는데
그래도 좀 별로라서
‘아 랜탈애인 말하는거야?’
라고 물어봤더니 아무렇지 않게 ‘맞아 맞아 ㅋㅋㅋ’이렇게 말하긴 하던데
흠..... 이거 좀 쎄한가? 랜탈애인 말한 거ㅜ맞겠지...?
저 뒤에 막 우리 어머니가 너한테 돈주고 나랑 만나달라 한 거 아니냐는 드립 치고 그러긴 하던데.. 그래도 좀 기분이 별로라성 ㅜ
대표 사진
둥이1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렌탈애인 뜻 맞는 거 같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렌탈애인이든 ㅅㅁㅁ든 저런 워딩 저급해 ㅂㄹ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헐 ㅜ걍 만나지마ㅜㅜㅠㅠ7일이면 걍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걍 너무 저급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근데 저거 말고 평소엔 진짜진짜 다정하고 조심스럽게 말해서... 뭐가 진짠지 잘 모르겟음 약간 친구들이랑 얘기할때 나오는 말투가 잠깐 나온거려나?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원래 끼리끼리임
쓰니 어려서 아직 뭘 모르는거같은데 연애초엔 가면 쓰고 잘해주는 남자 수두룩 빽빽이야
그냥 처음에 쎄한데? 싶으면 걸러줘ㅠㅠ저런말 안하고도 다정한 사람 많음 일주일밖에 안됐다니까 그냥 없던 사람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남자지만 얼마나 하타치면 저런 얘길하냐 쟨 ㅋㅋ 니가 뭐 연예인급도 아닐 텐데
저런 워딩까지 쓰는 게 없어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 말이 그말 ….친구들 무리 사이에서도 급이 낮으니까 저런말이나 듣고 앉아있지싶음… 그걸 또 맞아맞아 이러고나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돈 주고 샀네 마네 장난이라도 누가 저럼 ㅋㅋ 뭔 이쁜 여자 손도 못 잡아본 찐따도 아니고
저런 식으로 띄워주는 거 첨 봄
아무리 스무살이어도 걍 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쎄한가? 싶을때 도망가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얘가 약간 무리의 중심?? 이고 솔직히 객관적으로 나랑 걍 비슷해보이는데 나 기분 좋게 해주려고 좀 오바하는 거 같긴 한데.... 모솔이긴 해 학생때부터 사겨본 적 없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가 계속 이래저래 주절주절하는거보니까 그냥 넘어가고싶은것같은데
걍 그렇게해
제3자눈이 가끔은 맞을때가있는거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ㅜㅜ 지금 좀 현실 부정하고 싶어서 그런가봐,, ㅜㅜ 혹시 연락할 때 한번 기분 나빴다고 그런 말 하지 말아달라고 말하는 건 어떤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말해도 뭐 바뀔게있나 싶음 ~
그냥 만난지 일주일이면
거의 남아닌가ㅜ 그냥 없던셈 치라니깐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하ㅜㅜ근데 과 사람들이 거의 다 알아서..... 누구 하나가 소문내고 다녀가지고.. 또 내가 꽤 좋아해서 이거 하나로 헤어지자 못하겠어ㅜㅜ 구질구질하게 굴어서 미안 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그럼 그냥 만나 ㅋㅋㅋ
댓글 더이상 안달게..너무 답답하다..지팔지꼰이라고 나중에 울고불고 하지말구…더 쎄한말 듣고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뭐 연애초반이면 바껴달라고 애걸복걸하면 안하긴하겠지
근데 또 저런 발언 할수있는거고 …너가 기분나쁜건 누가됐든 그냥 말해야하는거야 눈치보지말고 그러다가 연애에서 을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ㅇㅋㅇㅋ댓글 진짜 고마워 둥아!!! 지금 말해볼겡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아랫댓 말대로 뭐가 잘못된지 몰라하면 걍 만나지말고 ㅋㅋ
해결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내가 말했더니 바로 사과하고 뭐가 잘못된건지 알더라고...! 생각해보니까 그때 반응도 좀 말실수 한 거 아는? 반응이었던 거긴 해 일단 이번 한번은 처음이니까 넘어가주려구...! 둥이 덕분에 이성적으로 잘 해결한 거 같애 고마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오캐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기분나빠 칭찬목적이라도 돈주고샀냐가 뭐임; 저런말 하는 친구도 저게 이상한지도 모르고 전하는 니남친도 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번 좀 기분 나빴다고 얘기해볼까?? 이거 하나땜에 헤어지기엔 주변에서도 어색해질 거 같고 내가 좀 좋아하기도 해서... 말 해보는 게 낫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래 좋아하면 일단 말은해봐...
미안하다 생각이짧았다 싹싹빌면 한번은 넘어가줄수도 있지..
그게왜??같은 반응이면 바로 헤어지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말했더니 바로 사과하고 앞으론 친구들한테 내얘기 안하겠다고 하더라고...! 이번 한번은 넘어가주려구 ㅎㅎ 댓글 고마웡 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헤어지는 거 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
21:12 l 조회 15
근데 호감있나 생각들면 거의 맞지않나?1
21:09 l 조회 17
대화 끝에 이런말이 나오면 이건 미련 하나도 없는말이 맞지? 2
21:08 l 조회 15
시간을 갖자고 어떻게 말을 할까
21:07 l 조회 12
회피형도 사랑한건 맞겠지?...
21:05 l 조회 11
안하면 포기해야지 하는데 자꾸 해주니까 포기 못하겠어
21:04 l 조회 12
성향이나 취향 비슷한 사람 만나면 어때?1
21:02 l 조회 15
애인 얼굴 머리 크다고 1
20:54 l 조회 35
사수님 좋아하게 된 것 같은데5
20:54 l 조회 19
만인에게 친절하고 웃겨주는 남자 애인으로 두니까7
20:52 l 조회 47
썸붕 기준? 언제 썸을 그만둬야겠다 싶었어??1
20:52 l 조회 25
난 챙겨주는거 싫고 챙김받고 싶어1
20:47 l 조회 40
카풀1
20:46 l 조회 10
이별 나 진짜 괜찮은데 11
20:41 l 조회 66
먼가 기류 변한거같기도하고4
20:39 l 조회 39
내가 호감있는 사람이 내얘길 한걸 들었거든?1
20:38 l 조회 53
애인 시간차 이모티콘 뭐야 ㅋㅋ1
20:33 l 조회 26
너네라면 회사 후배 결혼식 vs 남자칭구 생일 어떤거 선택할거야??5
20:32 l 조회 30
애인이 본인이 실수한 부분에서 사과를 안해...11
20:31 l 조회 54
연애할때는 관심사 취미 맞는게 좋다3
20:27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