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렇게까지 차별하고 패싱하는거 보면...하..금재가 포기 안한다했는데 응원해줘야하는데,,, 근데 금재야 구단측 하는 꼬라지 보면 키보드로 조마쉬랑 coo 치고 나가도 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