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오늘 전화하다가 내가 자전거를 못탄다는 얘기를 했거든 근데 애인이 갑자기 근데 넌 잘 하는게 뭐야? 이러는거야 그래서 내가 말을 왜 그렇게해,, 이랬는데 아니 진짜 궁금해서 그래 이래가지고 걍 어영부영 넘겼는데 이런 식으로 툭툳 내뱉는? 말이 많아서 나 좀 상처받은 적 많았거든.. 나 너무 예민한가?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오늘 전화하다가 내가 자전거를 못탄다는 얘기를 했거든 근데 애인이 갑자기 근데 넌 잘 하는게 뭐야? 이러는거야 그래서 내가 말을 왜 그렇게해,, 이랬는데 아니 진짜 궁금해서 그래 이래가지고 걍 어영부영 넘겼는데 이런 식으로 툭툳 내뱉는? 말이 많아서 나 좀 상처받은 적 많았거든.. 나 너무 예민한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