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0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하게 다이브 문제 2
06.12 21:16 l 조회 52
와 그러고보니 오늘 한끼도 안먹었다
06.12 21:16 l 조회 7
오늘 같은 경기력이면 컵때랑 시즌2임 1
06.12 21:15 l 조회 33
지금 메타가 바텀메타라고하기도 애매함...5
06.12 21:14 l 조회 118
오늘 1세트부터 진짜...ㅋㅋ 1
06.12 21:14 l 조회 49
올해 다전제
06.12 21:14 l 조회 19
전 세트 주도권 바라는거 아니다
06.12 21:14 l 조회 20
1세트가 너무 아쉬움
06.12 21:14 l 조회 16
현준이들 정신차리긴 해야돼... 13
06.12 21:14 l 조회 185
아예 진출 실패는 아니니까
06.12 21:14 l 조회 15
우리 다이브 좀 어케 안되냐 1
06.12 21:14 l 조회 36
져서 진짜 속상하긴한데 잘 준비해서 다시 올라가보자!!2
06.12 21:13 l 조회 20
그냥 밴픽할때 한명씩 올라와봐 6
06.12 21:13 l 조회 74
그냥 바텀이 1,2에 나가기는 부담스러웟나 상체픽내리기가 부담스러웠나....6
06.12 21:12 l 조회 146
근데 14
06.12 21:11 l 조회 146
힐링은 역시 강아지다
06.12 21:11 l 조회 13
카시주고 갈리오 요네주고 아지르 하는데 1:2 1:3버텨야함28
06.12 21:11 l 조회 711
역전승 정규때부터 계속 하는데
06.12 21:11 l 조회 36
질 수도 있지 근데 이런 벤픽과 경기력으로 지라는 건 아니엿음 ㅠ
06.12 21:11 l 조회 20
하... 그냥 답답하다
06.12 21:11 l 조회 18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