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0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KIA SSG 삼성 T1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5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그럴만두… 이제 그만해 제발….
대표 사진
고동1
근데 하도 못쳐서 이제 번트보다 치는 게 낫다고 할 수도 없는 게 진짜 안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2
번트 그만 ..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3
난 아웃카운트 아껴야한다는 입장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4
타격을 못하니까 ㅎ..
감독 지시 말고 자의로 하는 것도 많아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5
아니 근데 해야될 때 왜 안하냐고 ㅋㅋㅋㅋ 1,2회에 번트 좀 그만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6
할거면 5회 이후부터 좀 해라... 경기 초반부터 번트 대는건 뭐 1-2점만 내겠단 소리도 아니고 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둘만의 세상 (아님)4
22:34 l 조회 53
오늘 직관때 보다가 졸았어 ㅋㅋㅋㅋ
22:03 l 조회 52
진돌 사진보고 선수 맞추기 하는데 재밌다3
21:50 l 조회 81
직관 고동 오늘 명준이 홈런 너무 기뻤써..
21:27 l 조회 33
6/27 직관 후기 ⚾️1
21:03 l 조회 109
이렇게 보니까 미쳤네4
21:02 l 조회 471
굿모닝타운 유니폼 푸리가 입은거 보니까 괜찮던데1
20:58 l 조회 39
진돌님 7/4 시구 안한다는데 1
20:50 l 조회 124
용투들 다 내다버리고싶당
20:47 l 조회 13
2020년도 때도 이랬어…?ㅜㅜ
20:43 l 조회 21
뉴빈데 랜필에 얼음물 있어..? 5
20:32 l 조회 186
고동들아 나 오늘 친구 따라 문학 갔는데 애기 봤어 1
20:30 l 조회 72
명준이 낼도 홈런입니다
20:20 l 조회 21
작년에는 타격 문제 올해는 투수 문제
20:20 l 조회 28
진돌 본인이 시구 아니라고 했다는듯4
20:14 l 조회 313
명준아 고마워~ 영봉패는 면했네 1
20:07 l 조회 61
아 걍 난 올스타까지 야구냉동좀해야할듯
19:31 l 조회 37
이제 화내는 글도 별로 없고 달글에도 사람이 없다4
19:14 l 조회 212
홈에서 우리만 못 치는 홈런….ㅎ
19:11 l 조회 41
엥 타케다 계속 쓰지
18:58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