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싸운건 아닌데 서서히 쌓인게 생기면서 어느순간 연락안하고 그렇게 벌써 일년넘어가 서로 스토리도 보고 가끔 스토리 좋아요도 누르는데 연락은 서로 안해..ㅋㅋㅋㅋㅋ ㅠㅠ 걘 어떤 생각일지 모르겠어서 해보기가 무섭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딱히 싸운건 아닌데 서서히 쌓인게 생기면서 어느순간 연락안하고 그렇게 벌써 일년넘어가 서로 스토리도 보고 가끔 스토리 좋아요도 누르는데 연락은 서로 안해..ㅋㅋㅋㅋㅋ ㅠㅠ 걘 어떤 생각일지 모르겠어서 해보기가 무섭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