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03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3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혼자는 위험하긴하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입원하면 혼자 안냅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증상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로워서 우울증 걸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원 가봤어??? 약 먹으면 진짜 훨씬 나아 그리고 외로우면 근처에 간단한 봉사활동같은거 해봐!! 난 훨씬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위험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만약에 병원에 입원하면 혼자 안냅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신과 입원하면 씨씨티비로 간호사가 계속 보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모르는사이에 죽을수도 있장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뭔소리야 씨씨티비로 보고있다가 ㅈㅎ 하는 것 같으면 바로 달려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규 애초에 정신병동에는 물품도 다 검사하고 들여보내고 짐검사 수시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살시도 하는것만 아니면 외로움 슬픔 이런거는 나가야돼 사람만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로워서 죽을거같은데 사람들 만나면 내 처지랑 비교돼서 못만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도 아픈데는 없나보네 부럽다 아프니까 외로움이고 나발이고 안아픈게 소원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계속 부정적인 게 꼬리에 꼬리를 물어
어떻게든 밖으로 나와서 시간 보내야 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헝가리 부다페스트 쪽으로 일주일 가면 얼마정도 들까?
15:15 l 조회 1
치아가 너무 아파서 병원가야하는데 수요일 오전 반차내고 가도 괜찮을까..
15:15 l 조회 1
부동산없음 주식없음 코인없음 체력없음
15:15 l 조회 6
생리할 때 생리대 몇개정도 써? 끝날때까지..??
15:15 l 조회 4
해외여행 다녀오고 싶은데 다 주식에 돈 들어가있네…1
15:14 l 조회 5
나 카페알바 그만둘라하는데 같이 일하는 알바생한테 말안해도
15:14 l 조회 4
토이스토리 전시즌 다 봐야 5 이해가?5
15:14 l 조회 13
이직했는데 전직장보다 별로면1
15:14 l 조회 3
HLE 수영하는 구선수 영상 떴니
15:14 l 조회 2
어제 맘터 핫치즈밤 먹고 지금 엉덩이 불남
15:14 l 조회 4
삼성전기 이거 미칭놈이네1
15:14 l 조회 14
코 자연으로 높을수도 있지?2
15:13 l 조회 21
방사선사가 월급 쎄구나4
15:12 l 조회 30
사람인이나 잡코리아 공고2
15:12 l 조회 33
하닉 지금사면 개물릴거같은데2
15:12 l 조회 44
버스 복도쪽있는사람이 안비켜줘서2
15:12 l 조회 23
스트가 키빼몸 110인데 말랐다는 느낌이 들수가 있어?1
15:12 l 조회 14
맥북 쓰는 애들아 어뎁터 뭐써?
15:11 l 조회 6
내 생리는 장점뿐임 정말 축복같음
15:11 l 조회 27
예랑이 부모님이 너무 싫은데.. 결혼 할 수 있을까7
15:11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