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03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롯데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3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집에 업무 처리 하러 갈때마다 눈치 겁나주길래 궁금함
근데 수치 위험하다고 보호자는 또 있어야한대
감염 위험한거면 간호사들도 출퇴근 할텐데 왜 보호자는 거기 계속 붙어있어야 하는거임?
택시타고 왔다갔다 해서 대중교통 이용도 안하고 약속도 없는데 집 갈때마다 눈치 있는대로 주길래 짜증나고 궁금함
대표 사진
익인1
밖에 나갔다올때마다 소독해야해서..? 난 간호사 안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독 안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균실은 최대한 감염요인 줄이려고하는거라 나갈 수없음. 간호사나 의료진도 소독된 옷이나 샤워실등 이용할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위험방지를 위해 상주보호자가 있어야 하고 , 간호사는 와서 손소독하고 수시로 손 닦고 그러지만 보호자는 어디나가서 뭘 만지는지도 모르고 감염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유니폼만 입으니까 옷이나 소지품같은 곳에 먼지나 바이러스가 있을 확률이 현저히 적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니폼 나도 갖고싶다. 하 스트레스 받아서 미칠거 같음
업무 처리 해야할건 있고 약속조차 안나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병원은 보호자 1인 상주가 원칙이지 보호자가 누구든지 간에… 글구 보호자가 한 명 왔다갔다 할 때마다 교차감염의 위험이 무수히 많아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감염 때문이지 간호사쌤들은 수시로 소독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무균실은 면역력 약한 환자가 입원함->보호자가 외출하면 모르는 바이러스나 균이 묻어와서 환자에게 치명적일수있음.
2.간호사는 출퇴근 하더라도 병원용 유니폼으로 갈아입음
3.의료진은 손소독 철저히 하고 무균가운등 보호장비 입고 무균실에 들어가서 감염 위험성을 최대한으로 줄임
4.보호자들에 비해서 의료진은 불필요하게 물건을 많이 만지지 않음. 그에 비해서 보호자들은 환자와 더 장시간 붙어있고 물건도 상대적으로 많짐
5.보호자들은 의료진에 비해서 감염관리에 대한 전문지식이 부족해서 외출 후 제대로 소독하지 못할 위험성이 커서 외출을 금지시키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감염때문임 역격리하는 수준이면 환자가 감염에 취약한건데 자꾸 나가서 바깥에서 감기라도 걸려오면 얼마나 환자가 취약하겠어 의료진은 감염수칙 지켜서 일하고 필요시에 격리가운이나 N95마스크 착용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병원 좀 그런 뷰분 많긴 함
코로나 한창 심할때도 ㅇ보호자 한명만 상주 가능하고 보호자도 외출 안됐었는데
의료진들은 출퇴근하고 무균실도 막 들어오고 그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라탕 안 먹은지 3주째
20:42 l 조회 2
미국에 부정적인 글 올리는 애들 진짜 미국에 열등감 있나봐
20:42 l 조회 3
갤럭시 쓰는 사람 익들!! 케이스 뭐야?2
20:41 l 조회 6
출근하면 하루종일 머리아픈데 정상이야?
20:41 l 조회 4
오사카 3박 4일인데 30만원들고가도돼?1
20:41 l 조회 12
캡슐세제 추천좀
20:41 l 조회 3
아니 머리 두번감는다는게 무슨소리야?1
20:41 l 조회 7
넷플 티빙 웨이브 디플에서 볼거추천좀 1
20:41 l 조회 4
지그재그에서 옷 샀는데
20:41 l 조회 4
성심당 김치주먹밥
20:41 l 조회 2
수원시 공무원 있어?(사복)
20:41 l 조회 2
생라면 뭐가 제일 맛있어??
20:41 l 조회 5
이거 촉 좋은 거야??
20:41 l 조회 5
고양이너무귀여어어어어엉1
20:41 l 조회 6
여름에도 앞머리로 살아가는 익들아 꿀팁 좀 2
20:40 l 조회 14
내일 카페 알바면접 보는데 머리 묶는게 낫겠지4
20:40 l 조회 13
남친 사귈 곳이 없는데 어디서 사귐? 5
20:40 l 조회 21
나 파마의 본질을 깨달음 그냥 이제 동네 제일 싼 미용실 암데나 가서 함
20:39 l 조회 19
자기가 폐급인지 아닌지 어케 알아?5
20:39 l 조회 12
공백기 2년반이면 큰일난거지…?1
20:3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