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사귈땐 집돌이라 나밖에 안 만나던 사람이 헤어질때마다 친구의 친구들 새 사람 맞팔 늘어나고.... 물론 막 이성적인 느낌은 전혀 아닌 진짜 동성친구 이성친구 다 늘어나는거 신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