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0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5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주변에서 해본 사람은
한 번 쯤은 경험해 봐라~
라고는 하는데
물이 너무 안좋대... 사귈 만한 사람 너무 없었다고도 하고..
그리고 두시간 내내 같은 얘기만 해야 해서 기도 빨리고 그렇긴 하대
어떻게 생각햐..? 25000원임
대표 사진
익인1
연애 너무 하고싶으면 함 가봐 안가는것보다는 낫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한번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 운 좋게 비슷한 생각으로 오는 사람이랑 잘 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능은 하다고 봄. 기회의 저변을 넓히는거 정도로 생각하면 나쁠거 없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단어선택 멋있다
밑댓에 좀 상처받았지만 ㅠ 생각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진짜 찐들만 가는거잖어.. 연애 못해서 안달난거 아니면 가지마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연애 못해서 안달나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대 안하고 가면 할만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번 해봤는데 돈아까워서 절대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지 경험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 찐따들만 있다 하는데 경험해보면 색다르고 재미있음 난 여기에서 만나서 결혼함ㅋㅋㅋㅋㅋ 근데 난 찐따 아니고 남편도 찐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괜찮은 사람 꽤 있어.. 나도 몇 번 만났는데 결과는 안 좋았지만 마냥 물 안 좋고 찐들만 있는 건 아니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해봐야겠다 생각해서 찾아보는 중ㅋㅋ
어디 통해서 해야하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장인데 피곤해서 쉬겠다고 통보히는 직원 어쩌지..?4
19:39 l 조회 13
익들은 단체로 억까하명 어케 견딤?2
19:39 l 조회 13
나 공황 초기 맞아? 아니면 그냥 일시적인건가??
19:39 l 조회 13
20초반이고 운전면허따면 언제부터 고속도로 탈 수 있을까..2
19:39 l 조회 11
친구 지 필요할땐 나 불러서 위로받고싶어하면서
19:38 l 조회 10
병원가서 웩슬러검사했는데2
19:38 l 조회 22
주식 안 하는 익 많지..? 1
19:38 l 조회 47
저당빵 고단백빵 이런건 괜찮은데
19:38 l 조회 6
우리 아파트 27층까지 있는데 엘베 2대임…2
19:38 l 조회 23
원피스랑 가디건 색 골라주라1
19:38 l 조회 10
일부러 창문 안 열고 환기도 안 시켰는데 러브버그 들어옴 3
19:38 l 조회 27
원래 피부 타면 많이 가렵니ㅠ1
19:38 l 조회 5
인형뽑기에서 동생 좋아하는 캐릭터 뽑았는데 가짜라서 싫대
19:38 l 조회 6
홈트 1일차 후기
19:38 l 조회 6
회사에 쉽게 질려2
19:37 l 조회 10
알바 등본 낼때 내 정보 말고 가족들 정보 가리는 거 ㄱㅊ지?1
19:37 l 조회 14
하 또 바이럴에 당했네3
19:37 l 조회 33
다들 입터짐 방지용으로 먹는거 있어?1
19:37 l 조회 8
섭웨 알바 다녀보신분? 5
19:37 l 조회 7
요즘 엄마 너무 심한듯3
19:36 l 조회 14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