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0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6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주변에서 해본 사람은
한 번 쯤은 경험해 봐라~
라고는 하는데
물이 너무 안좋대... 사귈 만한 사람 너무 없었다고도 하고..
그리고 두시간 내내 같은 얘기만 해야 해서 기도 빨리고 그렇긴 하대
어떻게 생각햐..? 25000원임
대표 사진
익인1
연애 너무 하고싶으면 함 가봐 안가는것보다는 낫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한번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 운 좋게 비슷한 생각으로 오는 사람이랑 잘 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능은 하다고 봄. 기회의 저변을 넓히는거 정도로 생각하면 나쁠거 없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단어선택 멋있다
밑댓에 좀 상처받았지만 ㅠ 생각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진짜 찐들만 가는거잖어.. 연애 못해서 안달난거 아니면 가지마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연애 못해서 안달나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대 안하고 가면 할만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번 해봤는데 돈아까워서 절대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지 경험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 찐따들만 있다 하는데 경험해보면 색다르고 재미있음 난 여기에서 만나서 결혼함ㅋㅋㅋㅋㅋ 근데 난 찐따 아니고 남편도 찐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괜찮은 사람 꽤 있어.. 나도 몇 번 만났는데 결과는 안 좋았지만 마냥 물 안 좋고 찐들만 있는 건 아니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해봐야겠다 생각해서 찾아보는 중ㅋㅋ
어디 통해서 해야하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주주들 다 강심장이야?19
06.25 14:53 l 조회 844
침대프레임 수납형 괜찮아?2
06.25 14:53 l 조회 13
갤탭 십페플 지금 사는거 비추야..?
06.25 14:53 l 조회 5
일 없는 직장 다니는 사람 있어?8
06.25 14:53 l 조회 50
반도체 없음 청년 손1
06.25 14:53 l 조회 20
삼정전기 와이라노2
06.25 14:52 l 조회 54
요즘 진짜 계속 먹는 과자7
06.25 14:52 l 조회 497
조각케잌 먹고 싶을때 어디서 사먹어?9
06.25 14:52 l 조회 69
남자가 밥값 결제하면 그냥 사는거야? 3
06.25 14:52 l 조회 24
이사갈 오피스텔 알아보는 중인데
06.25 14:51 l 조회 13
하닉 무빙 진짜ㅋㅋㅋㅋㅋㅋ 사람을 들었다놨다하네
06.25 14:51 l 조회 16
인티 주식으로 내린다고 선동하는 애들 20대 초중반이더라1
06.25 14:51 l 조회 35
아니 주식 삼하 2개만사면되는데 뭐가어려움3
06.25 14:51 l 조회 58
만약에 택배 기사님이 내 택배를 잘못 배송해서 잃어버렸어1
06.25 14:51 l 조회 22
버텨 더오르면 팔자애들아
06.25 14:51 l 조회 16
하닉 왜 안사?ㅋㅋㅋㅋㅋㅋㅋ
06.25 14:50 l 조회 55
짤좀 찾아줄사람 제발3
06.25 14:50 l 조회 14
흥민손 밴치는 ㄹㅈㄷ로 이해 안가긴함...
06.25 14:50 l 조회 12
아이폰 뜨거워지면 화면 어두워지는 거 개짜증나네 1
06.25 14:50 l 조회 22
회사 아줌마들 남 얘기하는거 4
06.25 14:50 l 조회 70


처음이전15615715815916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