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0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5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주변에서 해본 사람은
한 번 쯤은 경험해 봐라~
라고는 하는데
물이 너무 안좋대... 사귈 만한 사람 너무 없었다고도 하고..
그리고 두시간 내내 같은 얘기만 해야 해서 기도 빨리고 그렇긴 하대
어떻게 생각햐..? 25000원임
대표 사진
익인1
연애 너무 하고싶으면 함 가봐 안가는것보다는 낫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한번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 운 좋게 비슷한 생각으로 오는 사람이랑 잘 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능은 하다고 봄. 기회의 저변을 넓히는거 정도로 생각하면 나쁠거 없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단어선택 멋있다
밑댓에 좀 상처받았지만 ㅠ 생각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진짜 찐들만 가는거잖어.. 연애 못해서 안달난거 아니면 가지마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연애 못해서 안달나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대 안하고 가면 할만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번 해봤는데 돈아까워서 절대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지 경험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 찐따들만 있다 하는데 경험해보면 색다르고 재미있음 난 여기에서 만나서 결혼함ㅋㅋㅋㅋㅋ 근데 난 찐따 아니고 남편도 찐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괜찮은 사람 꽤 있어.. 나도 몇 번 만났는데 결과는 안 좋았지만 마냥 물 안 좋고 찐들만 있는 건 아니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해봐야겠다 생각해서 찾아보는 중ㅋㅋ
어디 통해서 해야하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누나영이나 주5일 회화학원 다녀본 사람 있어?
06.22 13:08 l 조회 4
엄마는 왜 내가 자립하는 걸 안 좋아할까?7
06.22 13:08 l 조회 33
삼전은 옛날에 액면분할 함 해서 저렇게 빌빌대는겨?7
06.22 13:07 l 조회 344
도약계좌 해지하고 하닉에 올인한게 신의한수였다6
06.22 13:06 l 조회 594
우리나라는 왜 지혼자 기싸움하는 사람이 많지9
06.22 13:06 l 조회 36
난 그래도 삼전사랑해
06.22 13:06 l 조회 15
코스닥 놀리지마1
06.22 13:06 l 조회 17
삼전아 힘내 1
06.22 13:06 l 조회 20
그간 벌어온 돈 0 됐다.. 허탈하다25
06.22 13:06 l 조회 1187
드디어 영끌 1억 찍었다ㅠ 4
06.22 13:05 l 조회 550
삼전은 며칠째 제자린거냐3
06.22 13:05 l 조회 96
들깨가루 마트가면 웬만하면 다 팔아?2
06.22 13:05 l 조회 9
최근에 그림체만 이쁘고 스토리는 없는 만화 봤더니4
06.22 13:05 l 조회 24
삼전은 발목 잡는게 많아?
06.22 13:04 l 조회 46
서울에 집있으면 언제 퇴사할래 12
06.22 13:04 l 조회 39
이렇게 수급이 한두기업으로 몰리게 되면 위험하다했는데2
06.22 13:03 l 조회 152
너네는 다른 사람 꼭지 실루엣 보이면 말해줘?6
06.22 13:03 l 조회 35
난 하닉 증권사 목표주가 찍기전까진 안팔거임 ㅋㅋ2
06.22 13:03 l 조회 63
옷 33만원치 결제했다가 현타와서 전부 취소했다😇 4
06.22 13:03 l 조회 25
돈까스 생긴거 최악이다...2
06.22 13:03 l 조회 32


처음이전19619719819920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