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0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LG T1 야구 KIA 한화 주식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5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주변에서 해본 사람은
한 번 쯤은 경험해 봐라~
라고는 하는데
물이 너무 안좋대... 사귈 만한 사람 너무 없었다고도 하고..
그리고 두시간 내내 같은 얘기만 해야 해서 기도 빨리고 그렇긴 하대
어떻게 생각햐..? 25000원임
대표 사진
익인1
연애 너무 하고싶으면 함 가봐 안가는것보다는 낫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한번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 운 좋게 비슷한 생각으로 오는 사람이랑 잘 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능은 하다고 봄. 기회의 저변을 넓히는거 정도로 생각하면 나쁠거 없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단어선택 멋있다
밑댓에 좀 상처받았지만 ㅠ 생각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진짜 찐들만 가는거잖어.. 연애 못해서 안달난거 아니면 가지마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연애 못해서 안달나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대 안하고 가면 할만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번 해봤는데 돈아까워서 절대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지 경험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 찐따들만 있다 하는데 경험해보면 색다르고 재미있음 난 여기에서 만나서 결혼함ㅋㅋㅋㅋㅋ 근데 난 찐따 아니고 남편도 찐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괜찮은 사람 꽤 있어.. 나도 몇 번 만났는데 결과는 안 좋았지만 마냥 물 안 좋고 찐들만 있는 건 아니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해봐야겠다 생각해서 찾아보는 중ㅋㅋ
어디 통해서 해야하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세후 220에서 300으로 업그레이드 됐더니 월급날 기대되서 미친다15
06.22 21:44 l 조회 671
취준중인데 정병 레전드1
06.22 21:44 l 조회 54
얘들아 연평도 천안함 잊지말자 북한 공격때문에4
06.22 21:44 l 조회 37 l 추천 1
사무직이면 보통 명함지갑 많이 써??10
06.22 21:44 l 조회 17
256 vs 512 갤탭 울트라 고민... 공부용4
06.22 21:44 l 조회 20
20대 중반인 남자가 30대 중반인 여자보고5
06.22 21:43 l 조회 28
고양이 키우는 익 잇어? 4
06.22 21:43 l 조회 16
복싱 팔근육도 생기나?1
06.22 21:43 l 조회 8
주4일제 대체 언제해????1
06.22 21:43 l 조회 14
5
06.22 21:42 l 조회 22
맞팔이던 선배가 날 팔로우한다고 떴는데2
06.22 21:42 l 조회 24
진짜 괜찮은 것 같은 남자 만났는데….. 불안해2
06.22 21:42 l 조회 29
두달 일경험할때 상사들이 엄청 기죽이려고 하드라12
06.22 21:42 l 조회 74
쏘 해삐 ^________^4
06.22 21:42 l 조회 33
혹시 정신건강의학과 주사맞고 겁나 살찐 사람있오? 혹시 교수님한테 다시 먹는 약으로 바꾸고 싶다고 말해야하나11
06.22 21:42 l 조회 12
와 나 마운자로 끊은지 딱 1달째거든 와대박37
06.22 21:41 l 조회 1937
청도계 4년 남았는데 갈아타말아..
06.22 21:41 l 조회 8
긴머리 익들 머리 말리는데 시간 얼마나 걸림?6
06.22 21:41 l 조회 22
연애 오래하니까 친구같아서 못헤어지겠는데 7
06.22 21:41 l 조회 26
상사때문에 힘들다하면 부모님 반응 어때?3
06.22 21:41 l 조회 12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