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0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6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주변에서 해본 사람은
한 번 쯤은 경험해 봐라~
라고는 하는데
물이 너무 안좋대... 사귈 만한 사람 너무 없었다고도 하고..
그리고 두시간 내내 같은 얘기만 해야 해서 기도 빨리고 그렇긴 하대
어떻게 생각햐..? 25000원임
대표 사진
둥이1
연애 너무 하고싶으면 함 가봐 안가는것보다는 낫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한번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 운 좋게 비슷한 생각으로 오는 사람이랑 잘 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가능은 하다고 봄. 기회의 저변을 넓히는거 정도로 생각하면 나쁠거 없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단어선택 멋있다
밑댓에 좀 상처받았지만 ㅠ 생각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거 진짜 찐들만 가는거잖어.. 연애 못해서 안달난거 아니면 가지마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 연애 못해서 안달나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기대 안하고 가면 할만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한번 해봤는데 돈아까워서 절대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괜찮지 경험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ㅋㅋ 찐따들만 있다 하는데 경험해보면 색다르고 재미있음 난 여기에서 만나서 결혼함ㅋㅋㅋㅋㅋ 근데 난 찐따 아니고 남편도 찐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괜찮은 사람 꽤 있어.. 나도 몇 번 만났는데 결과는 안 좋았지만 마냥 물 안 좋고 찐들만 있는 건 아니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해봐야겠다 생각해서 찾아보는 중ㅋㅋ
어디 통해서 해야하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공시 기다려줄까?14
06.23 16:33 l 조회 140
썸남 인스타 맞팔…!1
06.23 16:29 l 조회 57
재회해본 익들아 재회 받아준 기준이 뭐야? 23
06.23 16:27 l 조회 174
금사빠 지인 뇌구조가 궁금하네3
06.23 16:21 l 조회 73
사귈때는 몰랐는데 헤어지고 회피형이였네 라는거 안적있어?1
06.23 16:18 l 조회 38
프로포즈 때 가방 받는다고들 하잖아30
06.23 16:16 l 조회 7487
회피형인거 다 받아주고 만나본 사람 있어?3
06.23 16:12 l 조회 76
오늘 애인 알바 회식인데 신경쓰인다1
06.23 16:11 l 조회 51
70 이랑 58이랑 얼굴 차이 많이 나??3
06.23 16:05 l 조회 142
직장인 둥이들아 취준생 만나는거 어때?27
06.23 16:04 l 조회 154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49
06.23 15:59 l 조회 18805 l 추천 1
남자의 마음이 궁금해~11
06.23 15:52 l 조회 221
너네는 이 둘 중에 어떤 얼굴합이 더 좋음? 상대방이랑1
06.23 15:49 l 조회 47
원래 알아가는 과정 이렇게 좀 예의차리고 그러냐7
06.23 15:45 l 조회 135
상황 때문에 잘 안 되는 경우도 많아?3
06.23 15:45 l 조회 74
애인이 너무 불편한데 어떡하냐1
06.23 15:41 l 조회 85
연애중 마음없으면 이런 행동 안하지?5
06.23 15:31 l 조회 115
나 좋다는 사람 ㄹㅇ 불도저인데2
06.23 15:23 l 조회 141
마지막에 상대가 꾾었다는게 너무 자존심 상함...
06.23 15:22 l 조회 62
어제 정병개와서 애인 전애인 염탐함 2
06.23 15:19 l 조회 79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