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0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고민(성고민X)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5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주변에서 해본 사람은
한 번 쯤은 경험해 봐라~
라고는 하는데
물이 너무 안좋대... 사귈 만한 사람 너무 없었다고도 하고..
그리고 두시간 내내 같은 얘기만 해야 해서 기도 빨리고 그렇긴 하대
어떻게 생각햐..? 25000원임
대표 사진
둥이1
연애 너무 하고싶으면 함 가봐 안가는것보다는 낫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한번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 운 좋게 비슷한 생각으로 오는 사람이랑 잘 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가능은 하다고 봄. 기회의 저변을 넓히는거 정도로 생각하면 나쁠거 없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단어선택 멋있다
밑댓에 좀 상처받았지만 ㅠ 생각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거 진짜 찐들만 가는거잖어.. 연애 못해서 안달난거 아니면 가지마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 연애 못해서 안달나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기대 안하고 가면 할만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한번 해봤는데 돈아까워서 절대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괜찮지 경험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ㅋㅋ 찐따들만 있다 하는데 경험해보면 색다르고 재미있음 난 여기에서 만나서 결혼함ㅋㅋㅋㅋㅋ 근데 난 찐따 아니고 남편도 찐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괜찮은 사람 꽤 있어.. 나도 몇 번 만났는데 결과는 안 좋았지만 마냥 물 안 좋고 찐들만 있는 건 아니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해봐야겠다 생각해서 찾아보는 중ㅋㅋ
어디 통해서 해야하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ㄹㅇ 이쁘면 연애잘해?28
06.21 19:32 l 조회 10946
나 공시 끝났는데 담주 약속 두개나 잡은 애인 이해돼? 10
06.21 19:31 l 조회 121
난 먼가 시련당하면 성장함 외적으로나 내적으로나4
06.21 19:30 l 조회 62
잇팁이 헤어지자고하면 끝이야? 5
06.21 19:29 l 조회 68
이별 헤어지자고 장문의 카톡 받았는데 13
06.21 19:25 l 조회 243
이별 헤어지고 괜찮이ㅛ는데 다시 미련생겨2
06.21 19:22 l 조회 108
남익들 궁금해!!!
06.21 19:22 l 조회 38
너네 우울하다하면 애인이 머라함?2
06.21 19:19 l 조회 43
이별 헤어지고 걍 보고싶어서 보고싶다고 연락 했었눈데11
06.21 19:10 l 조회 285
남자들 전애인 얘기 도대체 왜하는거야?1
06.21 19:08 l 조회 161
이별 둥이들은 헤어지고 뭐가 힘들었어?28
06.21 19:05 l 조회 213
2년이면 장기연애인가? 추억 많아?1
06.21 19:04 l 조회 106
쉬는 날 뭐하냐는 질문으로 애인유무 알고싶은데 애인있는거 숨기려는 애들은 뭐라해? 7
06.21 18:51 l 조회 114
재회하고 싶으면 노컨이 나아?11
06.21 18:48 l 조회 541
아 진심 진짜 짜증나 이게 바람아냐? 8
06.21 18:47 l 조회 133
26살인데 결혼생각은 언제부터 하는게 좋을까?
06.21 18:43 l 조회 25
썸남이 만날 때마다 내 가방 들어주려 하는데 이런게 바로 전애인 작품임?1
06.21 18:38 l 조회 115
연애하고 살찐익들아 너네 몇키로찜 애인반응은?5
06.21 18:31 l 조회 108
이별 빨리 취업해서 잡생각 안하고싶다3
06.21 18:28 l 조회 65
이정도 조건이면 애인 계속 붙잡아야겠지..?3
06.21 18:23 l 조회 160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