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0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5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주변에서 해본 사람은
한 번 쯤은 경험해 봐라~
라고는 하는데
물이 너무 안좋대... 사귈 만한 사람 너무 없었다고도 하고..
그리고 두시간 내내 같은 얘기만 해야 해서 기도 빨리고 그렇긴 하대
어떻게 생각햐..? 25000원임
대표 사진
둥이1
연애 너무 하고싶으면 함 가봐 안가는것보다는 낫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한번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 운 좋게 비슷한 생각으로 오는 사람이랑 잘 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가능은 하다고 봄. 기회의 저변을 넓히는거 정도로 생각하면 나쁠거 없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단어선택 멋있다
밑댓에 좀 상처받았지만 ㅠ 생각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거 진짜 찐들만 가는거잖어.. 연애 못해서 안달난거 아니면 가지마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 연애 못해서 안달나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기대 안하고 가면 할만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한번 해봤는데 돈아까워서 절대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괜찮지 경험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ㅋㅋ 찐따들만 있다 하는데 경험해보면 색다르고 재미있음 난 여기에서 만나서 결혼함ㅋㅋㅋㅋㅋ 근데 난 찐따 아니고 남편도 찐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괜찮은 사람 꽤 있어.. 나도 몇 번 만났는데 결과는 안 좋았지만 마냥 물 안 좋고 찐들만 있는 건 아니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해봐야겠다 생각해서 찾아보는 중ㅋㅋ
어디 통해서 해야하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경상도 쪽은 부모님들이 다 오픈 마인드 셔? 16
06.21 00:07 l 조회 76
이별 이별하면 원래 이래?3
06.21 00:06 l 조회 142
이별 연락 안 오네..지독하다..21
06.20 23:51 l 조회 401
남자들은 엄청 예쁜 여자 좋아할줄 알았는데 18
06.20 23:51 l 조회 556
전애인 만나기로 했어9
06.20 23:48 l 조회 114
잇프피 잡아본익 있어?9
06.20 23:47 l 조회 107
22살 모솔인데 큰일난걸까 2
06.20 23:47 l 조회 45
이별 보고싶다
06.20 23:46 l 조회 51
내일 애인 만나기로 했는데 연락 없으면 취소인거 맞지?8
06.20 23:46 l 조회 101
이십대 후반 커플 대실 많이 해? 11
06.20 23:44 l 조회 242
애인이 이성한테 인스타 따이면 싫어?2
06.20 23:38 l 조회 89
궁금해하지 않는 연애.. 3
06.20 23:34 l 조회 178
istp들아 궁금한거있어 7
06.20 23:31 l 조회 117
역시 서울대생1
06.20 23:30 l 조회 80
너네는 취미나 취향 같은 거 딱히 없거나 평범한 사람이랑 오래오래 만날 수 있음??5
06.20 23:14 l 조회 135
남익인데 Tj 여자들아 이거 너무 상처면 내가 하남ㅈr야??18
06.20 23:14 l 조회 174
뭔가 보호받고 싶음.. 3
06.20 23:11 l 조회 77
전애인 결혼식 가는거 민폐야?4
06.20 23:08 l 조회 79
갑자기 나한테 관심 없어진 인팁.. 왜지?2
06.20 23:06 l 조회 122
도대체 어떻게 말해야하나??
06.20 23:01 l 조회 54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