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0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5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주변에서 해본 사람은
한 번 쯤은 경험해 봐라~
라고는 하는데
물이 너무 안좋대... 사귈 만한 사람 너무 없었다고도 하고..
그리고 두시간 내내 같은 얘기만 해야 해서 기도 빨리고 그렇긴 하대
어떻게 생각햐..? 25000원임
대표 사진
둥이1
연애 너무 하고싶으면 함 가봐 안가는것보다는 낫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한번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 운 좋게 비슷한 생각으로 오는 사람이랑 잘 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가능은 하다고 봄. 기회의 저변을 넓히는거 정도로 생각하면 나쁠거 없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단어선택 멋있다
밑댓에 좀 상처받았지만 ㅠ 생각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거 진짜 찐들만 가는거잖어.. 연애 못해서 안달난거 아니면 가지마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 연애 못해서 안달나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기대 안하고 가면 할만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한번 해봤는데 돈아까워서 절대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괜찮지 경험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ㅋㅋ 찐따들만 있다 하는데 경험해보면 색다르고 재미있음 난 여기에서 만나서 결혼함ㅋㅋㅋㅋㅋ 근데 난 찐따 아니고 남편도 찐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괜찮은 사람 꽤 있어.. 나도 몇 번 만났는데 결과는 안 좋았지만 마냥 물 안 좋고 찐들만 있는 건 아니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해봐야겠다 생각해서 찾아보는 중ㅋㅋ
어디 통해서 해야하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좋게 헤어진 익들 있어?2
06.20 18:51 l 조회 97
이별 생일날 연락1
06.20 18:49 l 조회 73
이별 ㄹㅇ 차단 당하니까 마음은 편한데5
06.20 18:35 l 조회 133
어제 다투다가 헤어지자까지 나왔는디
06.20 18:28 l 조회 37
반반 연애 하는데 나도 좀 공주같이 연애 해보고싶어 ㅠ5
06.20 18:27 l 조회 289
이별 오늘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다ㅠㅠ 4
06.20 18:25 l 조회 94
공주사대 유명하지 않아?4
06.20 18:23 l 조회 118
와 나 진짜 회피형 왜그러는지 알려줄래?27
06.20 18:14 l 조회 204
생각할시간 가지는데 바람을 잡았어3
06.20 18:08 l 조회 98
자려고 만나는 느낌 어디서 받아..?1
06.20 18:05 l 조회 156
내가 소개팅은 잘 되는데 자만추는 잘 안되는 이유 뭘까..3
06.20 17:59 l 조회 103
친구 아예 없는 사람 연인으로 만나지마셈 진짜…8
06.20 17:59 l 조회 440
애인이 너무 귀여워서 이제 애완견처럼 느껴짐..3
06.20 17:58 l 조회 130
남익들은 썸붕오면 후폭풍이란게 와?11
06.20 17:49 l 조회 273
일상 공유나 놀러가는 거 잘 공유하던게 줄어들면 이별 플래그야?2
06.20 17:45 l 조회 92
썸남있는데 나도 바람 좀 펴야겠다13
06.20 17:41 l 조회 181
보고싶어요 못 본지 너무 오래됐다4
06.20 17:41 l 조회 109
본인표출이 글 글쓴이인데5
06.20 17:38 l 조회 87
장거린데 바람 어케 확인해? 10
06.20 17:35 l 조회 147
쓰레기한테 상처받은거 어떻게 극복해..?1
06.20 17:32 l 조회 36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