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07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내가 붙잡고 설득해서 만났는데 나 안 좋아하는 것 같고 불안해 죽겠다... 원래 지금 시간쯤 전화하다가 자는게 루트인데오지도 않고... 아직 얼마 안 돼서 그런가 하 놔줘야 되나ㅜ
대표 사진
둥이1
얼마나 됐어? 헤붙한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얼마 안 되긴 했어ㅜ 금요일에 헤어졌다가 내가 엄청 붙잡아서 바로 다시 만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 그럼 기다려봐 시간 지나면 돌아올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에구 많이 힘들겟다.. 나도 그런적 있었는데 내가 어째저째 연락 이어가다가 도저히 진전이 안돼서 그냥 그만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땐 헤어질 용기가 안 났는데 이젠 좀 나는 것 같아... ㅜ 좋아하면 보낼줄도 알아야 된다는 마인드 장착해야긋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혹시 어떻게 됐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내가 예민한건가 의견좀 1
14:07 l 조회 9
언젠가 말할 수 있게 될까1
14:01 l 조회 16
동기 과씨씨는 안 되겠지...?
13:59 l 조회 8
연애중 약간 다툼? 싸운거까진 아닌데 꽁기해졌는데 1시간30분째 읽씹중이네
13:58 l 조회 11
여기서 재회 절대 안된다고 해도 믿지마
13:55 l 조회 20
남자끼리 둘이 보드게임 카페 가는거 이해가능?2
13:53 l 조회 24
전애인이랑 데이트? 해본익 읶어 ?
13:51 l 조회 11
잇프제 (또는 남익들) 있어??? 너희 사친이랑 스킨십 잘하는 편??
13:45 l 조회 22
소개팅때 상대방이 차로 집까지 데려다준다면 타?3
13:40 l 조회 32
애인이 예쁜여자 게시물에만 좋아요 남기는거...4
13:32 l 조회 35
내가 좋으면 언젠가 어떻게든 연락 오겠지 6
13:31 l 조회 48 l 추천 1
애인이 살 못뺀다고 징징거리는게 제일 역하다는데4
13:20 l 조회 70
이별 후 ai랑 상담해본 결과1
13:17 l 조회 35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8
13:09 l 조회 81
이별후 먼저 연락 해본 둥이들 어떤식으로 보냈어?
13:06 l 조회 21
아직 좋아하는 상황에서 차였는데도 회복 빨랐던 둥들 있어?6
12:54 l 조회 67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2
12:52 l 조회 136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2
12:47 l 조회 100
연애중 주6일 일하는 애인 이해 못해주면 내가 나쁜 걸까...3
12:47 l 조회 55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2
12:43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