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3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애인이 본가 갔다가 오늘 오는 날이야

원래 나는 오늘 도서관 가려다가 안 갔고

집에서 공부하다 애인이 집 앞으로 데리러온다고

만나자고 한 상황


정확히 시간은 말 안 하고 점심 먹고 오겠다고 해서

대충 점심 먹는 시간 엇비슷하니까

따로 몇 시에 먹는지 안 물어봄


근데 평소보다 늦어지길래 밥 언제 먹냐니까

엄마가 아직 요리하는 중이라 못 먹고 있대

저거 물어보기 1시간 전에도 물어봤는데 요리중이라 함


저때부터 슬슬 짜증났는데 걍 곧 먹겠거니 하고

걍 공부하고 있겠다고 말하고 연락 안 했는데

오늘 애인은 일찍 일어났고 준비 할 시간이 있었는데

설마 밥 먹고 나갈 준비 또 해야 되나 싶어서

씻어야 되냐고 물어보니까 답 없음

뭐하냐고 물었는데 또 답 없음


빡쳐서 걍 밥도 아직 안 먹고 나갈 준비도 해야 되면

걍 오늘 만나지 말자고 했는데 나보고 참을성이 없대

지 지금 밥은 먹었고 짐 챙기는 중이래


이것도 개어이없는 게 오늘 얘 8시에 일어남

그땐 짐 안 챙기고 뭐했는데 도대체..?

밥도 늦게 ㅊㅕ먹지 여기까지 오는데 또 1시간 반이나 걸리지

뭐하는지도 말도 안 했으면서 나보고 참을성 없다는 말이

진짜 개빡치는데 내가 예민한 거야?


내가 카톡 보냈을 때 쟤 유튜브 보고 있어서

더 빡쳐 걍 일부러 씹은 거잖아

대표 사진
둥이1
성향이 안 맞는듯. 나도 약속 잡히면 시간 계산 하고 움직이는 타입인데 저렇게 나오면 화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내 말이 이거야
나도 상대가 언제 정확히 오는지를 알아야 나도 내 할 일을 하지 지만 시간인가
늦게 일어났음 말을 안 해 아침 댓바람부터 일어났으면서 1시 넘어도 감감무소식인 게 내 상식 선에선 이해가 안 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와 쓴이 나랑 똑같다. 근데 나는 저런 친구도 있고 가족도 있는데 안 맞아.. 안 맞는 건 끝까지 안 맞더라ㅠ 생각 좀 해보는 걸 추천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 근데 글만 봐도 참을성 없어 보이긴 함,,, 본가 가서 가족들이랑 시간 보내다보면 그럴 수도 있지… 그냥 애초에 처음부터 그럼 몇 시쯤 오는 걸로 생각하고 있으면 되는 건지 정확히 시간으로 서로 공유했으면 기분 상할 일 없었겠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쟤가 시간을 말 안 해
지가 시간 안 지키는 거면서 본인이 몇 신지 얘기해서 자기가 그 시간 안 지키면 내가 화낸다고..ㅋㅋ
가족들이랑 시간을 보내기엔 3일 전에 가서 이제 오는 건데 뭔 시간을 더 보내..? 쟤 집 가서 자빠져자기만 했는데.. 8시에 일어나서 아무 것도 안 하고 이제서야 뭐한다고 준비한다는 게 걍 개열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가 예민한거 맞은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 부분도 아예 없는 건 아닌 거 같아서 걍 오늘 만나지 말자했어 어차피 만나봤자 싸우기밖에 더 하겠나 싶고 나도 걍 맘 편히 내 할 일 하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잘했어 밥 언제 먹냐, 씻어야 되냐 돌려 말하지 말고 몇시에 만날 거냐고 알려달라고 딱 못박아서 얘기했어야함
만약 직설적으로 물어봤는데도 저 자세로 나오면 너가 예민하게 나가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거 진짜 성향차이라 저런애랑 사귀려면 그냥 너도 너 할일 해야됨.. 그래 그럼 올때 말해 이러고 신경을 꺼야됨...쉽지않겠지만 ..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지금 1년이 넘게 만나는 중인데 쉽지 않음.. 참으려고 해도 상식선에서 벗어나게 행동하고 지가 잘못 한 것도 뻔뻔하게 나와서 이해를 할래도 이해를 할 수가 없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니 근데 만나기로했음 시간을 얼추 말해주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쟨 시간 말 안 해 지가 못 지킬 걸 알거든
그러면서 내가 왜 시간 약속 안 지키냐고 하면 나한테 왜 맨날 짜증내냐고 앞으론 걍 말 안 한다고 개뻔뻔하게 말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답답하다… 시간 개념도 없고 당당한 거 보면 걍 개념이 없는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 번 가치평가 정해진건 잘 안 변하나?
14:04 l 조회 2
이러면 장기연애 못하나?1
14:02 l 조회 7
싸우고 화해하는 방식이 안 맞으면 어떡해?1
13:55 l 조회 16
군인들 원래 이만큼 외롭니(INFJ)5
13:51 l 조회 23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 5
13:38 l 조회 99
남편한테 혼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2 l 조회 64
연애초에도 게임하나?5
13:31 l 조회 52
익들은 연애의 목적이 뭐야2
13:30 l 조회 47
왜 얼굴보면서 안싸우려고 하지? 1
13:27 l 조회 15
수줍음 많고 조용한 남익 여익들아6
13:25 l 조회 57
상대가 너무너무 좋아서 미치겠는정도면1
13:24 l 조회 51
내가 더 좋아하는 것 같다고 찡찡대본 적 있어?
13:24 l 조회 12
자기전까진 친구들이 위로해줘서 괜찮다가 다시 날 밝고 해뜨면 눈물이 계속 나1
13:13 l 조회 17
괜찮은 사람 알게된거 같은데 이전에 만나던 도파민 터지던 사람이 생각남1
13:12 l 조회 40
너한테 짐이 되긴 싫어1
13:06 l 조회 31
이별 얼추 정리는 조금씩 되가는데 드문드문 떠오르네2
13:05 l 조회 49
남자들은 궁금해서 밥 한끼 먹을 수 있어? 1
13:02 l 조회 56
연애중 남자들도 사진이나 인생네컷 같이 찍고 싶어해? 5
12:42 l 조회 113
애인 취준인데 하루 2-3시간 공부 어때보여?5
12:36 l 조회 101
안정형 만나고싶다1
12:35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