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따 언제까지 이난리칠거냐고
이 모든게 100% 코치탓은 아닐 거 아니야ㅋㅋㅋㅋㅋ
신인이나 코치 잘못 만난거지 베테랑은 도대체 뭘 어떻게 해줘야함?
개막한지 한달이 넘었잖아
그중에 빠따가 잘쳐서 이긴경기 5게임도 안 될 걸?ㅋㅋㅋㅋ
양심이 있냐 진짜로.....
|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
|
빠따 언제까지 이난리칠거냐고 이 모든게 100% 코치탓은 아닐 거 아니야ㅋㅋㅋㅋㅋ 신인이나 코치 잘못 만난거지 베테랑은 도대체 뭘 어떻게 해줘야함? 개막한지 한달이 넘었잖아 그중에 빠따가 잘쳐서 이긴경기 5게임도 안 될 걸?ㅋㅋㅋㅋ 양심이 있냐 진짜로.....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